연습
2011.09.10 23:05

r13 피지컬렌더 테스트

조회 수 4114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_test_nfx.jpg  

사양은 i7  
랜더타임은 2분 43초 정도 걸리네요.

기대했던 dof 는 원하는 퀄리티까지 뽑아내려면 옵션을 심히 높여야하는 관계로
모션그래픽에서는 z뎁스를 뽑아서 2디로 처리하는 방법을 계속 쓸것 같습니다.

모션블러도 마찬가지로 시간이 많이 걸려서 z값의 강한 이동이 아니라면
2디에서 처리하는 방법이 더 나을것 같습니다.

물론 컴퓨터 댓수를 늘려서 커버하는 방법이 가장 베스트(?) 하겠지만 말이죠...



그동안 c4d의 가장 치명적인 단점이었던 때깔(?)부분이 어느정도 보강된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렌더링 최적화 꼼수도 곧 나오겠죠?

더불어 플리커 / 투명체에서의 안티엘리어싱 / gi 사용시 난반사 문제등등이 해결되어
너무 기쁩니다.
  • ?
    .피. 2011.09.11 00:19
    이런것을 준비 하고 계셨군요.
    유반장님이시라면 Full physical 애니메이션 랜더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빨리 옥타코어가 보편화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
  • profile
    테세락 2011.09.12 11:36
    R13버젼 256쓰레드인가코어인가까지 지원하군요
    그럼 컴터 32대 준비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아~~ 열라 해보고싶네요.
  • profile
    모션레스 2011.09.14 03:13
    저도 시간될떄마다 피지컬 테스트를 해봐야겠더군요. 아직까진 옵션값이라던가 조절이 어설퍼서 웬지 렌더타임이 너무 나와버리더군요 ㅡㅜ.....

    머 업데이트로 디폴트 옵션값이 등장할지도 모르죠 브이레이처럼.....  그럼 좋겠지만 또 그럴리 없기 때문에 파야될듯합니다 ㅎㅎㅎ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MSN-06S SINANJU ver.Ka

  2. 모래시계

  3. 부엌 내부

  4. 상패

  5. 호러영화 ㅠ.ㅠ.

  6. Humanoid Robot

  7. 거실

  8. R13 피지컬 렌더 테스트겸 습작입니다.

  9. 현재 진행중인 모션그래픽입니다.^^;

  10. 명절에 만들어본 아이폰4

  11. R13 이것 저것 기능 구경.. 렌더 이미지

  12. daft punk

  13. r13 피지컬렌더 테스트

  14. 점점 재미있어지네요

  15. R13 카메라에서 피지컬렌더러 테스트 샷입니다.

  16. 카메라 만들던중 집중력이 떨어져서 한 컷 올려 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 430 Next
/ 430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