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곧 텍스쳐를 앞두고 있네요
UV를 피고 바디페인터를 복습하겠죠 ㅎ
이거하면서 느낀거지만 역시 사람은
넙스가 아니라 지블이 답인가 봅니다 ㅡ,.ㅡ
힘들었어요
캬하하하 통찰력이 대단하십니다
Sabip Master 단비님의 도움을 얻어 처리했습니다
중년의 힘을 보여준 단비님께 감사
우옹~ 탱글탱글 궁댕이~~~ 만지고싶어~~~~~ 쓰담쓰담~~// 내가 돌이라니!!!!!!....... 보드랍게 잘 나왔군뇽!!
컥....;;;;;;; 이건 무슨 시나리오? ㅋㅋㅋㅋㅋㅋ 그러지 마세요 ;ㅅ; 소라오빠 분노함 ㅋㅋㅋㅋㅋ
공부 목적으로 강좌보고 따라한거라서
내세울건 못되지만 ㅎ
덕분에 넙스모델링의 감을 잘 틔우게 된것 같아요
원작자의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지 않아서
인체비율이나 그런면에서는 제 마음데로 조정할려고 했습니다만
역시 넙스로 사람 만드는건 비효율적이라고 느꼈어요 ㅎㅎ
시네마에도 기본 모듈로 지브러시 같은 기능이 들어왔으면 하네요
단순히 모델링을 하이퀄리티로 잡아서
파츠를 나눈다음
Obj화 시키고
적당히 토폴로지 한 다음에
노말과 UV텍스쳐를 잡은다음..
씨포디상에서 본을 심고 애니를건다 라고
단순히 생각했건만
뭔가 더 있나보네요
아직은 잘 모르는 개념이지만
여튼 기본이 되어있다면 안될것도 없죵
공부가 어느정도 되면 들고 찾아뵐께요 ㅎㅎㅎ
오 오오오 실력이 부럽습니다요 오
공지 |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정석 | 2015.11.14 |
daft punk
r13 피지컬렌더 테스트
점점 재미있어지네요
R13 카메라에서 피지컬렌더러 테스트 샷입니다.
카메라 만들던중 집중력이 떨어져서 한 컷 올려 봅니다
2011년 릴입니다.
13나오면 돌리려고 준비했던 기타 피지컬로 돌려봤습니다.
쿠키~
슬슬 올려볼까나....
소프트바디 튜토를 따라해봤습니다.
스탠드 애니메이션
화력발전소 완성
(혐오주의)취직낙지
로봇 다시 맵핑했습니다
다이아몬드 강좌 따라해봤습니다.
로봇도 맵핑을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