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모양(지구)에 도로를 깔고 도시가 구성되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려고 하는데
길을 포장하는데부터 막혀 버리네요 ㅎㅎ..
스플라인을 구에다가 project 시키고 거기에 도로의 단면을 그려서 넣었는데 저렇게 지진난것처럼
로도가 꼬여버리네요. 축을 바꿔봐도 안돼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다른방법으로 접근해야 할지..
구 모양(지구)에 도로를 깔고 도시가 구성되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려고 하는데
길을 포장하는데부터 막혀 버리네요 ㅎㅎ..
스플라인을 구에다가 project 시키고 거기에 도로의 단면을 그려서 넣었는데 저렇게 지진난것처럼
로도가 꼬여버리네요. 축을 바꿔봐도 안돼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다른방법으로 접근해야 할지..
제가 아는 선에서 말씀드리자면
" 경로가 되는 스플라인의 간격(포인트)을 일정하게 조절해 보세요! " 입니다^^
제가 올려드린 파일을 잘 보시면 스플라인 점의 간격이 일정할 겁니다.
물리적으로 볼때도 관절이 한군데 뭉치면 꼬이는게 맞겠죠?
아 저도 궁금한데 포인트 일정하게 어떻게 배열하셨는지 궁금합니다 ㅠ
스윕넙스로 하신거 맞죠? 구에 붙이시기 까지는 잘 하신거 같네요. ^^
넙스 옵션에서 각도로 조절 하시면 되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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