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tter 로 생성된 구슬이 떨어지는 영상인데요.
랜덤이펙터로 색상을 각기 다르게 해봤지만 이쁘지가 않고 조절하는데 한계가 있어서
더 좋은 방법이 있을꺼같아 유저그룹 고수님들께 여쭤보러 왔습니다.
여러가지 재질을 만들어서 Emitter로 생성된 구슬에 랜덤으로 적용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여름동안 덥고 힘들다고 공부안하고 게을리 했더니 C4D가 낮설어요;;;;;
Emitter 로 생성된 구슬이 떨어지는 영상인데요.
랜덤이펙터로 색상을 각기 다르게 해봤지만 이쁘지가 않고 조절하는데 한계가 있어서
더 좋은 방법이 있을꺼같아 유저그룹 고수님들께 여쭤보러 왔습니다.
여러가지 재질을 만들어서 Emitter로 생성된 구슬에 랜덤으로 적용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여름동안 덥고 힘들다고 공부안하고 게을리 했더니 C4D가 낮설어요;;;;;
^^ 검색하니 주르륵이군요..^^
좀더 검색을 해봤어야 했는데 이런;;;;
고리님 감사합니다. (^.^)
멀티쉐이더를 이용해보세요 검색하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