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적으로 원하시는 전체 풍에 맞추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극실사를 원하신다면 약간 실제 텍스쳐를 이용하시는게 편하시고요 (녹슨느낌이나 그런쪽에서는요)
약간 동화풍을 원하신다면 그쪽에 맞추어서 작업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ㅇ_ㅇ 머랄까 팁이라고 할꺼까진 없는데요.
게임등에서 사용된 실제 텍스쳐 맵을 보시고 공부해보신느건 어떨까 합니다. 제 경우는 이방식으로 했었기 때문에요.
머 정답이라는건 없지만요 ㅎㅎㅎㅎ
전 UV만 한 1억년 필 기세이네요(텍스쳐도 전 작업을 반쯤 그대로 쓰다보니 재질감만요...)... 주말만 작업이 가능하다보니...하지만 난 무도를 보려고 TV를 켜고있지(엉엉엉)
녹슬었다기 보다는 나무에 페인트 칠한게 벗겨진 느낌이네요~
모쪼록 본인이 의도한 바 대로 잘 진행되기를 빕니다 화이팅 :)
기름칠 해주고싶은 본능이..
배경이나 상황에 얹어져 있는 모습으로 맞추는게 가장 좋은 느낌이 나올듯 해요
난 언제쯤 저런걸 맘대루 할까...부럽습니다
공지 |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정석 | 2015.11.14 |
daft punk
r13 피지컬렌더 테스트
점점 재미있어지네요
R13 카메라에서 피지컬렌더러 테스트 샷입니다.
카메라 만들던중 집중력이 떨어져서 한 컷 올려 봅니다
2011년 릴입니다.
13나오면 돌리려고 준비했던 기타 피지컬로 돌려봤습니다.
쿠키~
슬슬 올려볼까나....
소프트바디 튜토를 따라해봤습니다.
스탠드 애니메이션
화력발전소 완성
(혐오주의)취직낙지
로봇 다시 맵핑했습니다
다이아몬드 강좌 따라해봤습니다.
로봇도 맵핑을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