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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처럼 예를들어 클로너로 복제한 박스들의 특정 버텍스를 널이 링크되어서 


클로너나 다른 이펙트를 줄때마다 같이 널이 그 버텍스를 따라 움직이게 하고 싶습니다...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아직 기능들을 배우고 있는중이라서요... 

  • profile
    길동 2011.09.02 19:33

    10번을 읽었는데...무슨 말씀이신지... 늙나 봅니다..난독증-_-;;

  • ?
    얌냠샴샹 2011.09.02 19:40

    아 질문이 문제가 있었나 보군요 -_ㅜ


    클로너로 복제된 오브젝트들의 포인트에  null 을 링크 시키는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설명이  부족했나 봅니다.

  • ?

    특정 포인트를 따라가는 건 모르겠지만 같은 효과를 얻는 건 요로코롬 하면 될 거 같은데요.

  • ?
    고리 2011.09.03 17:10 Files첨부 (1)

    이런거 말씀하시는건가요..... 좀더 디테일하게 조절하려면 많이 복잡해질것같구 간단하게는 이런것....

    파일 확인해보세요 

  • profile
    필바다 2011.09.05 17:27

    이걸가지고 포인트의 위치이동을 널이 따라가게 하고싶은데 도저히 생각하지가 않네요...ㅠ 으유...

    질문을 제가 받아들이기로는

    오브젝트가 포뮬러같은 이펙트로 출렁거릴때

    어느 한 포인트의 출렁거리는 움직임에 다른 개체가 달라붙어 움직이게 하는것 같은데....

     

     

    클로너 오브젝트에 포인트에 달라붙게한다음 달라붙게하고싶은 포인트의 인덱스를 알아내서

    그 포인트에만 클로너 되게 하면 될것 같은데

    노드구조가 어지되야할지 미궁이네요 ㅎㅋ

    라고 쓰는도중에 왜 굳이 노드로 뻘짓하지??

     

    향 포인트 셋셀렉션 해서 링크시키면 되잖아?? 하게되었다는.........

    허허허허허허

     

  • ?
    얌냠샴샹 2011.09.05 13:58

    오! 이런방법이군요!

     

    두분 모두 답변 감사드립니다!

  • profile
    필바다 2011.09.05 17:32 Files첨부 (1)

    파일 첨부합니다~

  • ?
    에드워드 2011.09.06 14:44

    ......오오오오오오!! +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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