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65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3버전의 피지컬 렌더러를 너무나 기다리게 되버린 모션유저입니다.

 

 

혹시 테스트 하시는분들께 여쭙겠는데

 

피지컬렌더러로 풀에니메이션했을경우 속도가 어느정도 나오게 될까요?

 

사이즈는 1280 x 720이고

 

모션블러와 뎁스포함된 결과물일 경우

 

에니메이션이 가능한 정도일까요?

 

 

컴퓨터 10대정도에서 렌더링을 건다면 넷렌더기능이 어떻게 구현될지도 궁금하구요....

 

 

 

정말 빨리 출시되기를 목빠져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시일은 언제쯤이 될까요?

  • profile
    길동 2011.08.17 17:37

    기존 GI 보다  느릴걸로 예상되구요.

    국내출시는 9월 초순입니다.

  • ?
    유반장 2011.08.17 21:12

    9월 초순이라.. 생각보다 상당히 빠르네요... ^^ 아 정말 기대됩니다. 시네마4디로 작업하면서 가장 맘에 걸렸던게 렌더링 부분인데...

    아주 토하게 많이 느리지 않고 약간만 어드밴스보다 느렸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 profile
    길동 2011.08.17 21:57

    속도엔 기대마세요 맘상합니다

  • ?
    유반장 2011.08.17 22:47

    ㅜ ㅜ...그럼 처참하게 느릴 경우도 있겠네요...ㅜ _ ㅜ

  • ?
    .피. 2011.08.17 23:55

    피지컬랜더 잘활용하시면 멋진 랜더러가 될겁니다.

    어드밴스 GI로 걸면 프리패스 해야하는데.

     

    피지컬로 걸면 프리패스 작업이 없이 그냥 랜더링 됩니다. 당연히 지글거림 없고요.

     

    거기에 한방에 갈끔하게 나와버리는 모션블러와 리얼뎁스 결과물을 보시면 탄성이 절로 나오실 겁니다.

    ..

    ..

    모션블러와 리얼뎁스가 들어간 입체 영상이 나오는 감동을...조금만 기다리시면

     

    참고로 모션블러와 뎁스는 랜더맨에 필적할 만큼 나와줍니다.

    랜더맨을 지워 버렸습니다...

  • ?
    유반장 2011.08.18 21:06

    오...그럼 프리패스 없이 된다는것은 컴퓨터 한 10 - 15대로 넷렌더 해버려도 된다는 얘기인가요?

     

    그게 가능하다면 컴퓨터 몇대 더 들여놓고 준비좀 하게요... ~

  • ?
    꺼니 2011.08.18 10:21

    후디니에서도 PBR(Physically Based Rendering)이 등장했을 당시, 오오미~~를 외쳤었는데요..

    무지막지한 렌더타임을 보면서.. 눈물을 흘렸더랬죠.

    C4D R13의 피지컬 렌더 역시 물리법칙에 기반한 렌더링 시스템인만큼, 정말 실사처럼 확실한 결과물을 뽑아주는 대신 일반 렌더러보다는 좀 더 복잡한 알고리즘으로 계산이 되야할테니, 그만큼의 시간비용을 지불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profile
    길동 2011.08.18 11:09

    후디니 만트라는 원래 느렸었잖아요~~~

    그보다는 빠를겁니다. ㅎㅎㅎ



    특히 모션블러, 뎁스는 체크 한거나  안한거나 별로 렌더타임 차이가 많이 안납니다.~

  • ?
    꺼니 2011.08.18 11:19

    큭.. 확실히 C4D에 만트라를 가져다 대는 게 좀 웃기긴하네요 ㅎ

    암튼 R13의 피지컬 렌더는 기대되긴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31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79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03
9478 시뮬레이션 Cloth 를 입힌 상태에서 애니메이션 주기. 1 file 한스 2011.08.19 513
9477 클러스터를 이용한 표정(몰프 타겟) 만들기. 1 file 한스 2011.08.19 327
9476 모델링 스프링을 모델링 하려고 하는데 스프라인에서 스프링 선택후 어떤것을 적용 시키나요. 1 남병 2011.08.19 259
9475 동영상 출력방법 알려주세요. 3 file 남병 2011.08.19 1412
9474 단축키 HUD 아이콘을 뷰포트상에서 드래그해 위치변경하는 법이 궁금합니다. 2 file 쌩기 2011.08.19 324
9473 최종 랜더링 후 프리미어에서 버벅거리는 현상 질문드립니다 2 아스피린 2011.08.18 609
9472 파티클 랜더링시 파티클 수가 줄어들어요 3 file 하늘 2011.08.18 211
9471 애니메이션 C4D 에서 타겟 카메라로 카메라 무빙 영상 랜더링 방법 꼭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1 file 남병 2011.08.18 1881
» 새버전 r13 피지컬 렌더러의 속도 9 유반장 2011.08.17 865
9469 애니메이션 키작업이 된 캐릭터의 키프레임을 다른 캐릭터로 옮길수 있나요? 7 웹플이 2011.08.16 440
9468 프로그램 폴리곤이 회색이 아닌 어둡게 나와요 2 file 기명주 2011.08.16 322
9467 꽃병안의 물위쪽이 투명하게 나오지 않아요,, 2 앗뜨거워 2011.08.15 273
9466 Dynamics 물체가 바닥에 떨어져 바닥이 갈라지면서 부서지는 효과에 대해 궁금합니다. 4 드래곤용 2011.08.15 1276
9465 애니메이션 페이지턴을 할때 구부리기로 한 평면위에 얹은 오브젝트들이 뒷면을 뚫고나옵니다 1 임감독 2011.08.15 380
9464 V-Ray lc-lc ppt path tracing [interractive preview] 로 렌더링을 마치면 검은 화면이 출력됩니다..렌더링이 끝난후 완성된 이미지를 보게 하려면 어떤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청단 2011.08.14 33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31 1132 1133 1134 1135 1136 1137 1138 1139 1140 ... 1767 Next
/ 176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