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에 쓰일 건물 모델링 사진입니다.
건물이 파사드에서 주로 하는 평면이아닌 3면으로 이루어진 복합적인 모양으로.
이번에는 에펙에서 평면적인 효과보다는 3D를 이용하여 건물이 주는 모양과 입체감을 주로 살리기 위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작업을 하면서 왜 평면에다 파사드를 하는지 뼈져리게 알게 되었으며,
이런 복합체를 하면 엄청난 왜곡과 모델링의 변형이 오는데,
몇달간의 연구끝에 왜곡을 잡는법과, 3D작업자가 편하도록 모델링의 변형이 거의 없게 하는 노하우를 터득하게 된거 같습니다.
9월쯤에 부산 동서대에서 시연하는데 정확한 날짜가 나오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도 찍어 놨는데 아직 제대로 촬영한게 아니라서.ㅋㅋ
아 그리고, 파사드는 돈이 있어야 제대로 한다는걸 깨달았습니다.ㅋㅋ





건물이 파사드에서 주로 하는 평면이아닌 3면으로 이루어진 복합적인 모양으로.
이번에는 에펙에서 평면적인 효과보다는 3D를 이용하여 건물이 주는 모양과 입체감을 주로 살리기 위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작업을 하면서 왜 평면에다 파사드를 하는지 뼈져리게 알게 되었으며,
이런 복합체를 하면 엄청난 왜곡과 모델링의 변형이 오는데,
몇달간의 연구끝에 왜곡을 잡는법과, 3D작업자가 편하도록 모델링의 변형이 거의 없게 하는 노하우를 터득하게 된거 같습니다.
9월쯤에 부산 동서대에서 시연하는데 정확한 날짜가 나오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도 찍어 놨는데 아직 제대로 촬영한게 아니라서.ㅋㅋ
아 그리고, 파사드는 돈이 있어야 제대로 한다는걸 깨달았습니다.ㅋㅋ





프로젝터로 쏘시는 건가요? 무척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