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별로 새로 추가된 기능 설명입니다.
피지컬 렌더러, 스테레오스코픽 기능은 모든 패키지에서 다 지원하고, 캐릭터 오브젝트는 스튜디오 버젼에서만 지원하네요.
피지컬 렌더러, 스테레오스코픽 기능은 모든 패키지에서 다 지원하고, 캐릭터 오브젝트는 스튜디오 버젼에서만 지원하네요.
| 기능 | Prime |
Broadcast |
Visualize |
Studio |
| 사용자 인터페이스 향상 (스플라인, 새 데이터, HUD) | x |
x | x | x |
| 캐릭터 템프릿 빌더 | x | |||
| 캐릭터 자동 리거 | x | |||
| 캐릭터 걷기 디자이너 | x | |||
| 근육 디포머 | x | |||
| 새 비쥬얼 셀렉터 | x | |||
| 애니메이션 A/B 비교 | x | x | x | x |
| 타임라인 향상 | x | x | x | x |
| 향상된 자동 웨이팅 | x | x | x | x |
| 향상된 벽돌 쉐이더 | x | x | x | x |
| 향상된 멀티 쉐이더 | x | x | ||
| 지형 마스크 쉐이더 | x | x | ||
| 에디터에서 스테레오 표시하기 | x | x | x | x |
| 스테레오 렌더링 | x | x | x | x |
| 피지컬 카메라 & 렌더러 (노출, 셔터 스피드,...) |
x | x | x | |
| 하이 퀄리티 피사계 심도 | x | x | x | |
| 하이 퀄리티 모션 블러 | x | x | x | |
| 향상된 안티 알리어싱 설정 | x | x | x | x |
| 새로운 SSS(Sub Surface Scattering) | x | x | x | |
| 맥/윈도우 미리보기에서 빨리보기 | x | x | x | x |
| 워터마크 포스트 이펙트 | x | x | x | x |
| 새 XRef 시스템 | x | x | x | x |
| 충돌 디포머 | x | x | x | x |
| 향상된 하이퍼넙스 | x | x | x | x |
| 메쉬 디포머 케이지 홀 지원 | x | x | x | x |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캐릭터애니메이션부분이 참참 궁금합니다. 자세히 아는 방법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