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R13 테스트 렌더들

by 길동 posted Aug 02,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예..베타테스트 했던 이미지들입니다. - 마루인터내셔널 쪽 허가받고 올립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ㅎㅎㅎ
Untitled 1.jpg
안티알리아싱이 매우 좋아진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No Gi이고 그냥 피지컬부분만 활성화입니다.(암것도 모를때 테스트 샷입니다.)





safety_cap12.6.jpg
옵션은 낮춘 상황이라 약간의 지글거림이 있는데 기존보다 훌륭합니다. 
프레넬의 경우 피지컬프레넬이 들어가서 재질에 따른 리얼반사 또는 레알 투명을 지원합니다.




3333333333.jpg
아마 첫 뎁스 테스트라 허접입니다...ㅎㅎㅎ GI는 기존것 사용 기존것과 피지컬에서의 Indirection illumination기능 두가지를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py.jpg
뎁스 테스트입니다.~~






0080.jpg
피지컬렌더 테스트입니다. Indirection illumination이용하고 뎁스와 셔터값, 조리개값을 이용해서 EXR로 뽑아낸걸 포샵에서 노출 조절한 이미지입니다.
렌더타임은 5시간...(맥스웰처럼 중지할때 까지 계속 퀄리티 올리는 렌더링 방식도 있습니다.^^)





ice_gi.jpg 기존 GI입니다.
ice_py_irr.jpg  피지컬 렌더의 Indirection illumination입니다.
렌더타임은 차이가 많이 납니다만..(40초, 7분)
빛의 색감, 빛의 추적이 좀더 자연스럽고 정확하게 나옵니다.





mb.jpg
모션블러테스트 - 기존의 모션블러와 피지컬렌더의 모션블러는 전혀 퀄리티나 렌더타임이 다릅니다.
왼쪽 팔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림자가 생성됨을 보실겁니다.
기존의 모션블러는 패쑤!!! 상당히 빠르고 레알하게 나옵니다.



ap_ii_mb.jpg
 피지컬 렌더의 Indirection illumination + 모션블러입니다.
 피지컬 렌더의 Indirection illumination의 경우 알아서 AO가 적용됩니다.(AO라기 보다 GI에서의 디테일언핸스먼트 기능에 가깝습니다.- 레알~)




욕실fin.jpg
예전의 정호씨 파일 테스트...아직 조작이 미숙합니다.아주 많이 레알하게 가능할겁니다. ㅎㅎㅎ






 0030_Flash8분.jpg 0030.jpg
피지컬 렌더의 Indirection illumination 테스트 - 파일은 바이진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캄사~






14FW.jpg 14FW2.jpg 14FW3.jpg
Daylighting 테스트

RomanBath07.jpg RomanBath48.jpg







RX-93_Nu_Gundam_4.jpg RX-93_Nu_Gundam_R13_b.jpg RX-93_Nu_Gundam_R13_b02.jpg RX-93_Nu_Gundam13_5.jpg
유재남님의 건담 입니다. - 파일제공 감사합니다.^^





st_g.jpg
Aile Strike Gundam-pose1_15.jpg
바이진님 간다무~ 늘쌍 감사합니다.~~~







cookie_bottle_45qns.jpg
안티알리아싱의 진수~ 뚜껑은 새로나온 SSS


sssss.jpg
새로운 SSS
최곱니다.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