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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은 말이죠
도형과 도형을 변형하여 이동할수 있는데 말이죠 문제는 경로가 있기는 한데 이 경로에서
좀 더 자율적인 움직임이 필요한데 생각해 내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서 조각으로 변화하는 중에 파티클의 서로의 간격이 넓어진다거나 섞인다거나 중력의 영향을 받는 등의 움직임이 필요한데
이부분에서 해결책을 아시는 분이 있으면 조언이나 파일로 설명을 해주심합니다요~
윈드나 중력을 나름 만들어 봤는데... GG
생각에 아마도 경로가 있어서 그 경로에 들어가서 영향을 주어야 할거 같은데...
어렵습니다


질문은 말이죠
도형과 도형을 변형하여 이동할수 있는데 말이죠 문제는 경로가 있기는 한데 이 경로에서
좀 더 자율적인 움직임이 필요한데 생각해 내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서 조각으로 변화하는 중에 파티클의 서로의 간격이 넓어진다거나 섞인다거나 중력의 영향을 받는 등의 움직임이 필요한데
이부분에서 해결책을 아시는 분이 있으면 조언이나 파일로 설명을 해주심합니다요~
윈드나 중력을 나름 만들어 봤는데... GG
생각에 아마도 경로가 있어서 그 경로에 들어가서 영향을 주어야 할거 같은데...
어렵습니다
주어진 노드를 그대로 쓴다면 하시던 대로 그냥 pass 연결해 주시는게 맞구요.
해보신대로 생각대로 않되요.
직접 컨트롤 한다면 파티클들의 데이터를 얻어서 변화를 주고 다시 데이터를 넘겨주면 됩니다.
pgetdata -> psetdata
이름은 가물한데 이건 그냥 툴이니까 중요하지 않고
vector 연산을 하셔야 하는데
벡터에 대해서 많이 알아야 해서 쉽지 않아요.
대부분보면 다들 어려워 하기에...파티클을 전공 할게 아니라면
그냥 예제 파일 있으니까 가져다가 그대로 쓰세요.
컨텐츠 브라우져에 보면 스플라인 따라가기 예제가 있으니 그대로 쓰시면 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