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하던 돌고래가 실제랑 많이 달라서 모델링 싹 다 수정하고 리깅해 봤습니다.
엑스프레소 공부도 하며 개념 익힐 겸 무조건 FK로만 잡았습니다.
물방울을 씽킹파티클로 충돌도 해 놨는데 티가 안 나네요.
프래그먼트로 부딪힐 때 생성도 했었는데 마지막에 메타볼을 못 입히는 상황이 와서 접었습니다.
이제 배경 만들고 영상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밑에는 웨이트 잡다가 색이 예뻐서 올립니다.
저 같으면 스플라인 IK 를 적용 해 보았을 것 같습니다.
잘 만드셨습니다..
셋팅 좋네요~
빨리 영상하나 까리하게 뽑아주셈ㅋ
공지 |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정석 | 2015.11.14 |
리깅에 막혀버려서..ㅠㅠ 제길
애니용 캐릭터 두번째
아이언맨 모델링...
R13 테스트 렌더들
사건현장
애니용 캐릭터 진행중
Projection Mapping
기가바이트 슬레이트 PC S1080
sphere adventure.
언젠간 완성할 시난주 미완성 버전.....
기가바이트 슬레이트 pc S1080 임다
콘서트홀
미술관
interior concept
돌고래 리깅 동영상
BMW 이피션트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