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공부 중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위와 같이 T라는 벡터라인을 가지고 Extrude NURBS 하고.. Fillet Cap을 씌워서 글자를 만들었는데요..
그후에 에디터블 -> 셀렉트 차일드 -> 커넥트+딜리트 ..
여기까진 잘 되었는데 오브젝트가 한개로 합쳐지긴 하였지만 cap부분의 버텍스를 당겨보면 버텍스 끼리는 merge가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모든 버텍스를 잡고 Otimize를 해주었는데요.. 거리값은 0으로 하구요..
결과 버텍스끼리는 다 붙었지만 위 그림 (2)번과 같이 면들이 딱딱(?) 서있지 않네요;; (제가 원하는 결과물은(1)번과 같은 면)
마야에서 노멀 각도가 변경된 것처럼요..
질문 게시판에서 몇가지 비슷한 경우를 봤는데.. 버텍스가 merge 되는 부분과 면들이 정리가 안되는 부분이 계속 막히네요...
유저분들께 도움좀 요청 합니다 ㅡㅜ
<답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레벨이 안되서 그런가;; 댓글이 안달리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