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용 스마트커버..아니 스마트 케이스
역시 따라쟁이 삼성!
http://gizmodo.com/5822404/samsung-now-selling-apple-smart-cover-knock+offs-for-their-ipad-tablet-knock+offs/gallery/5
도무지 창의적인 구석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네요.
특허료나 왕창 물어버려라~~
어라?????????????????????????????????????????????????????????
나름 뒷면에도 달라붙게해서 스마트커버의 단점 중 하나를 커버했네요 ... 대단하네여
근데 이거 애플처럼 공식적으로 삼성에서 만든거 맞나요? 짭퉁 스마트커버처럼 다른 업체에서 만든거 같기도 한데....
모르겠네요. 굳이 스마트커버 비스무리한거 만들어야 하나 ㅠㅠㅠㅠㅠㅠ 참신한 아이디어로 승부좀 봤으면 하는 바람.
뭐 그 참신한 아이디어들도 윗선에서 다 짤라버리는걸까요? ㅠ
어멋...무섭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702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111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50106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917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8217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550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548 |
| » |
역시 삼성!
18 |
길동 | 2011.07.19 | 3101 | |
| 14684 | 리뉴얼 축하드립니다. | 아쿠마 | 2011.07.19 | 3118 | |
| 14683 | 개편 축하드려요~~~ | 락조아 | 2011.07.19 | 2355 | |
| 14682 | 개편 축하드립니다!!! | 슬리피헤드 | 2011.07.19 | 3045 | |
| 14681 | 개편 축하드립니다~ | 어디로 | 2011.07.19 | 2836 | |
| 14680 | po개편wer 멋집니다! | 류소 | 2011.07.19 | 2694 | |
| 14679 | 개편 축하요^^ | 멋진꾼 | 2011.07.18 | 2682 | |
| 14678 | 사이트개편 축하합니다. | 삼장법사 | 2011.07.18 | 2899 | |
| 14677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 3 | 최민호 | 2011.07.18 | 326 |
| 14676 |
구글 패러디
1 |
조O1 | 2011.07.18 | 2878 | |
| 14675 | 자유 | 우왕~_~ 싸이트 새단장한거 너무 멋지네요!!!!! | 필바다 | 2011.07.18 | 2253 |
| 14674 | 자유 | 사이트 개편 축하드려요~!! | 카프라 | 2011.07.18 | 2141 |
| 14673 | 우왕 사이트개편!! | 다삐까코 | 2011.07.18 | 2674 | |
| 14672 | 사이트가 업그레이드 됬군요...고생하셨습니다^^ | 날아라주씨 | 2011.07.18 | 2751 | |
| 14671 | 음...제 컴퓨터가 이상한 줄 알았는데... | 지랄청년 | 2011.07.18 | 2868 | |
| 14670 | 사이트개편 고생하셨습니다.. | 닥스킴 | 2011.07.18 | 2926 | |
| 14669 | 자유 | 고생많으셨겠어요 | 황선영 | 2011.07.18 | 2257 |
| 14668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 1 | 덕배 | 2011.07.18 | 273 |
| 14667 | 자유 | 사이트개편 좋네요 ㅎㅎ | 부활큰타이거 | 2011.07.18 | 2206 |
| 14666 | 자유 | 우왕..고생 많으셨습니다~ | 제로시안 | 2011.07.18 | 2222 |
삼성의 자체 개발품인가??ㅎㅎㅎ 너무 신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