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1.07.07 11:44

뭔가 제품, 만들어 보았어요.~

조회 수 233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GI무대셋팅2.jpg
로봇파이날.jpg
도날드덕? 모티브로 스케치하고 라이노로 모델링해서 c4d로 렌더링 해 보았습니다.; 그냥 만든건데 로..로봇 청소기라고 할까요?;;
3D에 쓰자도 몰랐는데..ㅠㅠ c4d로 3d 입문한지 어느덧 일년이 훌쩍 지나간 기념으로..-.-;;
보완하거나 아쉬워 보이는 점들 이런것들 상처 안받게 잘 돌려서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구요 ㅠ.ㅠ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뭔가 제품, 만들어 보았어요.~

  2. 학교 과제로 만들었던 팀 이름

  3. 호빵맨하고 놀기 낙서~!

  4. 아이폰과 구슬들

  5. XOXOXO typo motion music video 타이포 모션 뮤직비디오~

  6. 가입후 첫연습인데..보지 마세요ㅜ,ㅜ

  7. sony 디지털 카메라

  8. 소방방재청 물놀이 안전

  9. 어설프지만.. 리모콘.

  10. SyFy 영상 따라만들어 봤어요

  11. 눈깔폰5 입니다

  12. 해저생물

  13. 안녕하세요~ c4d 배우는 초보입니다~ 특강 및 독학으로 열심히 하고 있어요~

  14. 자전거모델링입니다 (모델링초보)

  15. 저의 최근 작업물입니다..

  16. 습작입니다 :)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