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동님께서 익스트루드 넙스에 셀렉션 에따라 재질을 넣을수 있다는 답변 을 봤습니다
파란색 표시부분이 높이에 해당하는 부분인데요 이부분에 맵핑을 하고싶어요
C1 : 앞쪽캡
R1 : 앞쪽 베벨(필렛)
암것도 없이 : 익스투르드 부분 기본 재질.
C2 : 뒤쪽캡
R2 : 뒤쪽 베벨(필렛)
이렇게요
그런데 베벨된곳 캡된곳 다 적용해보니 뭔지 잘알겠더군요
한군데 재질을 또 넣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요
높이에 해당하는곳이 잘 안되더라구요
높이에 해당하는곳을 입히려고 재질을 한개 더복사해서 셀렉션값을 다날리고 랜더링
해보니 베벨이나 캡등에 재질적용한건 다 적용이 안되고 그냥 한색상만 랜더링이
되더라구요 높이에 해당하는 곳만 따로 재질을 주고 싶으면 셀렉션 값에 뭘써야 하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tip : H키는 오브잭트를 확대해서 볼수있다
이렇게요
그런데 베벨된곳 캡된곳 다 적용해보니 뭔지 잘알겠더군요
한군데 재질을 또 넣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요
높이에 해당하는곳이 잘 안되더라구요
높이에 해당하는곳을 입히려고 재질을 한개 더복사해서 셀렉션값을 다날리고 랜더링
해보니 베벨이나 캡등에 재질적용한건 다 적용이 안되고 그냥 한색상만 랜더링이
되더라구요 높이에 해당하는 곳만 따로 재질을 주고 싶으면 셀렉션 값에 뭘써야 하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tip : H키는 오브잭트를 확대해서 볼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