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_ ㅠ 모델링을 잘하고 싶어서 무작정 자동차 모델링에 도전한 은파란입니다.
이것저것 뒤져보고 찾아봤지만 자동차 모델링은 노가다! 일단 시작해보자! 하는 결심으로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면을 다듬고 보듬던 도중 슬슬 막막해지더군요[사실 시작부터 막막햇습니다 OTL].
먼저 밑의 첨부 사진을 살펴봐주십시오.

요렇게 맞추었습니다. 박스 형태를 에디터업해서, point를 하나하나씩 잡아당겨주는 식으로요.

이렇게 잡아주었는데, 한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렇게 다른 뷰에서는 맞출 수 있던 부분이 left 뷰에서는 도무지 알아볼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bevel 기능으로 하자니
너무 일괄적으로 라운딩을 주어서 원하는 형태는 절대 나올 수가 없을 것 같구요..이미 나뉘어진 면도 많으니.
이렇게 복잡한 형태에서 라운딩을 원하는 만큼[R값을 각기 다르게] 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역시 Point 일일히 잡아서 이동시키는 수 밖에는 없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분들의 모델링 강의에서처럼
Plane에서 editable, edge를 잡아서 extrude, point move 식으로 일일히 움직이는게 정석인가요?
너무 무식하게 시작하기만 했나 싶고 진척도 없어서[3일째] 답답하기만 합니다. ㅠ
마지막 컷은 현재 진척상태입니다...도무지 나아질 기색이 없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