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이 생겨서 여쭈어봅니다^^

맵핑을 하려고 하는데 제가 프렉쳐를 써서 랜덤값을주어서 부서지게 하려고 생각중인데,
메테리얼을 큐브에주면 저렇게 잘려진 면들에 같이 들어가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상위 프랙쳐나 널에다가 주면 윗 그림처럼 맞아지지가않습니다.
회전을 하게되면 큐브에 달아져있을때는 같이 붙어서 회전을하는데, 윗 그림처럼 상위에다가 적용되었을때는
텍스쳐는 가만히 있고 큐브만 회전을하여서 이래저래 만져보고 해봐도 답이 나오질 않아
도움을 청하게되었습니다. ㅜ

일반 큐브에는 적용시키면 윗그림처럼 나오게되는데 저렇게 맞추어서 들어가게 할방법은 없는지 궁굼합니다.
바쁘신 일중에도 혹 시간이 되신다면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ㅜ
혹시, 몰라서 파일 첨부하였습니다 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