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6.07 08:57

안녕하세요 ^^

조회 수 132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 드뎌 가입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었군요.
정말 가입하기 힘드네요. ^^;
3D 배우고 싶어서 왔습니다. ^^ 모든게 처음이라 막연하기만 한데 열심히 하면 뭔가 길이 열리겠죠 ^^

반갑습니다. ^^
  • profile
    튼튼이 2011.06.08 22:30
    열씸히 활동하세여~~
  • profile
    알비 2011.06.09 12:09
    반갑습니다.
    열심히 하셔서 원하시는 작품 만드세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3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3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1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5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5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8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59
4323 안녕하세요.^^ 2 보리쌀 2011.06.02 1343
4322 택배왔어요~~~ 18 file 길동 2011.06.02 2722
4321 안녕하세요.에펙좋하다가3d에 눈뜨고싶은 2 토네이도 2011.06.02 1621
4320 아리랑 볼의 위력... 12 길동 2011.06.02 3470
4319 회사에서 디자인팀에 컴퓨터를 구입해 준다고 합니다!!ㅎ 25 file 블랙나다 2011.06.03 2621
4318 안녕하세요 1 디슬림 2011.06.03 1386
4317 Cinema 4D 모델링 동영상 강좌 만드실 분 계신가요 2 스펜서 2011.06.03 2621
4316 자유 춤추는 즈고크 11 조O1 2011.06.03 2299
4315 3시간 동안 삽질의 결과. 9 file 류소 2011.06.04 2835
4314 가입인사합니다. 등업도 부탁드립니다. 2 정민이가 2011.06.04 1380
4313 가입인사 드립니다! 1 후니씬 2011.06.04 1262
4312 그림이라는 군요 ! * . * 13 file 조O1 2011.06.06 4022
4311 아 정성호....대박 8 슈트라우스 2011.06.06 2219
4310 초보 운전 5 file 조O1 2011.06.06 2329
4309 자유 아이폰 정말 신기한 물건이네요...ㅎㅎ 20 file 임갬 2011.06.06 2273
4308 안녕하세유 1 스킨나라 2011.06.06 1273
4307 새로운 사과 발표. 24 file 카이젤블루 2011.06.07 2958
» 안녕하세요 ^^ 2 제드 2011.06.07 1325
4305 Ipad 쑈쑈쑈~ 7 초록나무 2011.06.07 1603
4304 반값 등록금 관련 촛불집회중 김제동의 연설문이랍니다. 20 고리 2011.06.07 233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14 715 716 717 718 719 720 721 722 72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