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2011.06.03 17:32

UV가 겹쳐져 있는데요

주소복사 | 조회 수 430 추천 수 0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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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beTex.JPG 

육면체를 클론시켜서..

이렇게 선택을 했는데, 아래에 UV가 같이 겹쳐진게 굉장히 많습니다.. ^^;

맥스에서 떼어진 UV만 따로 선택하는 기능이 있었던것 같은데...

C4D는 무슨기능을 써야하는건지..

이러다가 선택 노가다 해야할판ㅋㅋ
  • ?
    머피 2011.06.03 19:41 채택
     먼저 UV를 unwrap 하셔야 될 듯 합니다. Bodypaint에서 optimal Mapping 기능등을 쓰셔야 겹쳐진것을 펼수 있습니다.(용어는 맥스와 거의 비슷하며 방법도 유사 합니다)

    따로 떼어진 UV ( 맥스 UV islands) 는 선택한 다음  Select Connected 하시면 됩니다만,펼친(Unwrap) 다음엔 따로 나오니 쉽게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실에 바디페인트 기본 기능에 대한 메뉴얼이 있었던것 같으니 참고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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