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랑 노는데요..

by 엘라스틱마인드 posted May 2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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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기 툴 같은 놈....ㅜ_ㅜ
브릿지 하면 스무스 스텝은 꼬여....,
면끼리 떨어져있으면 면은 잘라 지지도 않고....폴리곤 2칸 이상짜리 구멍 메꾸고 다시 나누려면 
4가지 툴은 써야지 메꿀수 있고........ㅡ_ㅡ;;


근데 렌더맨포 마야 써보니 쓰레기 같아도 렌더맨 써야 겠네요...ㅡ_ㅡ;;
좋네요. 뭔가 새로운 것을 배우는건 재미있는듯....


근데 같은  렌더맨( PRMan ) 15 버젼 인데 마야에서 렌더 거는 거랑 시네마에서 렌더 거는 거랑
렌더타임 차이  많이 나네요. ( 그냥 테스트인데... 박스 1개 씬임...라이트도 한개  ) 느릴 이유가 없는데 말이죠.ㅎㅎ;



렌더맨 포 시네마4D 이런거 나오면 않쓸텐데...마야..;;


참 선택한 포인트들의 간격을 정렬해주는 플러그인 올렸으니 많이들 받아서
실험 해주세요.;;; 요즘은 바빠서 만들어 놓고 테스트 할 시간이 없어서 유저분들에게 넘기게 되네요;;;

가려면 귀찮으니 게시물 링크~
http://www.cinema4d.co.kr/1454313#0

마야 배우느라 마야로 모델링 하는데 이 기능때문에 시네마로 불러다가 다시 마야로 가져가기도 합니다;;;;
모델링 할때 포인트 정렬 고르게 할일이 필요할떄 좋으니 유용하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