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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공부겸 작업하는데 막히는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Mograph의 multi shader의 파라미터를 보면 color brightness 옵션이 있는데
이곳에 그래디언트가 움직이는 동영상 시퀀스를 이용해서 
모델링에 아래와 같은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큐브가 같은 크기의 같은 모양이면 좋겠는데 제각각 모양이라서 Cloner effect를 사용하기도 좀 그렇구요.

      
proximal도 이용해보려고 했는데 초보라서 영...힘드네요.
고수님들의 조언이 절실하네요..

 크기변환_Q-cube lum.jpg        
Q_gradient matte (0-00-00-11).jpg
 
  • profile
    정석 2011.05.23 05:03
    우선 파일 첨부가 잘 안되서 어떤 결과물을 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첨부한 프로젝트 파일을 보니까 뭔가 하다만 구조입니다.
    클로너에는 아무것도 차일드 안되있고.. 멀티쉐이더 재질에는 재질이 좀 이상하게 사용되었고요.

    첨부 파일과 원하는 결과물이 무엇인지 다시 올리셔야 알수있겠습니다.
  • ?
    닥터강 2011.05.23 07:21
    샘 안녕하시죠?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제 컴이 이상했나 봅니다. 아깐 괜찮았었는데...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질문c4d파일 다시 만들어 올렸습니다.

    *개요..

    shader 이펙트를 쓰면 아무래도 순차적으로 깜빡이는 모습을 더 잘 표현 할듯 싶었고
    동영상의 컬러나 루미넌스를  활용하면 좀 더 다양한 모양의 점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cloner로 일정한 모양으로 배열한 것으로 테스트 해보니 비슷하게 되옵니다만

    위의 그림과 같이 불규칙한 모양 (일러스트 파일 임포트한 데이터를 익스트루드 한것..)으로 배열된것은
    순차적인 점멸효과를 나타내기가 쉽지 않네요.
    에스프레소로 가서 어찌어찌 해야하나 싶기도 하구요..

    다시한번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스럽네요.


  • profile
    정석 2011.05.23 14:04 Files첨부 (1)
    참고하세요~
  • ?
    술독 2011.05.23 16:06
    배우고 가요~ 감사합니다~
  • ?
    닥터강 2011.05.23 18:10
    감사합니다.
    이런방법이 있었군요.



    '매터리얼 에디터의 루미넌스값을 각각의 불규칙한 큐브의 밝기에 영향을 미쳐야 하는데...
    그럴때 에스프레소 쓰면 되지 않을까?
    에스프레소.... 어떻게 넣어야 하지?
    .
    .
    .
    .
    .
    .
    .
    .
    .
    .
    음..캬라멜 마까아또 먹고싶다..'



    이러던 제게 많은 가르침을 주시는군요.
    C4D안에 그래디언트가 잘 되어있는데
    왜 자꾸 에펙만 생각나는지..
    파티클, 프록시말로 테스트하고..원하는값은 안나오고..
    다른길에서 헤메던게 생각나서
    자꾸 헛 웃음만 나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
    존재와당위 2011.05.24 01:18
     역시 정석님..
    저도 덩달아 배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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