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fracture로 벽들을 각자 떼고 다이나믹태그에 enable 키를 온오프로 줘서 시차를 주고 벽들이 떨어지게는 했구요.
그런데 리얼플로우로 연동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리얼플로우에서도 저렇게 만드는 방법을 모르겠구요^^;
다이나믹 안하고 생키로 작업해도 되고, 리얼플로우 쓰지 않고 메타볼로 가능해도 좋구요. 어떻게든
퀄러티가 조금 떨어지더라도 구현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조그만 팁이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런데 리얼플로우로 연동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리얼플로우에서도 저렇게 만드는 방법을 모르겠구요^^;
다이나믹 안하고 생키로 작업해도 되고, 리얼플로우 쓰지 않고 메타볼로 가능해도 좋구요. 어떻게든
퀄러티가 조금 떨어지더라도 구현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조그만 팁이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