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과적으로 이런 모양의 형테를 만들고 싶은데요
지금은 오프젝트 2개로 만들었는데 원뿔에서 익스트루드 해서 만들고 싶은데
원뿔에서 사각진면을 최대한 원모양으로 점을 이동시켜서 익스트루 하고 하이퍼 넙스를 했는데 정확한 원모양이 안만들어지는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모델링하는 방법이 좋을 까요?
첨부 '1' |
---|
멈추지 않는 이상, 얼마나 천천히 가는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런류의 모델링이 생각은 쉽지만 막상 만들려고 하면 깔끔한 라인이 잘 안나오죠.
예전에 길동님께서 올려주신 파이프 모델링강좌를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http://www.cinema4d.co.kr/news/1404620
이럴때 사용하는 유용한 스크립터가 있더군요
경계면이 스무스하지 않아도 된다면, 저렇게 오브젝트 2개로 가시는것도 방법일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