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플젝 겔러리로 '자쿠'가 나왔길래 한번 본적있던 건담 이글루(+건담 게임?!) 영상 편집된걸 올려봅니다.
캐릭터는 2D로 기체는 3D로 했는데 꽤 괜찮더군요.
자...다들 이 퀄리티로!(응?!)
정작 본인은 야근할지도 모른 상황이지만요 어허어헝헝
Everyday Think, Everyday Create!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31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29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07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51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47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64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55 |
| 14283 | 안녕하세요 2 | 태봉 | 2011.05.12 | 1684 | |
| 14282 | 여담입니다만 ㅎ 16 | 소라군 | 2011.05.11 | 2427 | |
| 14281 | 가입인사 드려요^^ 1 | 디컨 | 2011.05.11 | 1828 | |
| 14280 | 가입인사입니다. ^^ 1 | 크림이 | 2011.05.11 | 1640 | |
| » | 건담 우주세기 영상(플젝 겔러리 자쿠가 나왔길래..) 6 | 모션레스 | 2011.05.11 | 1969 | |
| 14278 | 구글 이야기가 나와서... 8 | 에이치소울 | 2011.05.11 | 2394 | |
| 14277 | 같이 공유하고 싶은 방송이 있습니다. -ㅅ-; 7 | 스크립터 | 2011.05.11 | 2490 | |
| 14276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노라져 | 2011.05.11 | 1670 | |
| 14275 | 가입인사입니다. 2 | 시우하나 | 2011.05.11 | 1751 | |
| 14274 | 가입했습니다. 1 | 아름다운시끼 | 2011.05.11 | 1752 | |
| 14273 | 가입했습니다~ 1 | 옹홍홍 | 2011.05.09 | 1295 | |
| 14272 |
석가모니와 지혜의 등불
10 |
달산 | 2011.05.09 | 2962 | |
| 14271 | 오랜만에 조용필 4집 음반을 턴테이블 위에 4 | 달산 | 2011.05.09 | 2062 | |
| 14270 | 가입했습니다 3 | 얌냠샴샹 | 2011.05.09 | 1391 | |
| 14269 |
X5680 워크스테이션위엄..
15 |
낭만식객[우열] | 2011.05.09 | 2972 | |
| 14268 |
딥키스~~~♥
15 |
조이™ | 2011.05.08 | 3402 | |
| 14267 | 자유 | 팁/노하우 재밌어서 정신없이 읽다가.. 3 | 이마트 | 2011.05.08 | 2050 |
| 14266 | 자유 | 한국아아닌 타지입니다. 12 | 쿨포디 | 2011.05.08 | 2063 |
| 14265 | 처음 입문하는 사람입니다~! 열심히! 2 | 듀엣 | 2011.05.07 | 1278 | |
| 14264 | 처음 인사드립니다 4 | 남군 | 2011.05.07 | 1471 |
개인적으로 건담은 제타가 제일 인상 깊었고, 덥제타는 좀;;;; 흐지부지된 기분이고
오리지널은 영상구하기가 어려워서(10년전) 띄엄띄엄 본 기억이 잇네요 ㅎㅎㅎ
카미유 웨이브라이더 박치기 참 오랫만 ㅋㅋ
아 기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ㅋㅋ
요즘 건담은 이쁘게만 만들려고 하는거 같아 아쉬워요 ㅠ 개인적으로 건담 디자인은 건담 mk2-티탄즈랑, 에우고버전 둘다- 가 짱이라능 +ㅁ+ 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