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03 12:56

합성질~

profile
조회 수 1929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45224_27349_265.jpeg

딱 걸렸으...
포샵을 너무 뭉갰군...ㅋㅋㅋ




빈라덴 시신 사진 ‘허위’…13년 전 수염·표정 일치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5224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5031233314100
  • ?
    카이젤블루 2011.05.03 13:05
    파키스탄 방송이 확인도 안하고 보도하고~ 전세계 언론들은 죄다 낚이고~
    몇시간 뒤 합성질로 밝혀져 철회한다고 하니, 전세계 언론들 죄다~ 우왕ㅋ구욷ㅋ
  • ?
    김갱 2011.05.03 13:15
    김정은 사진 사건 이후로 재미있었어요 ㅋㅋ
  • profile
    조이™ 2011.05.03 14:00
    김정은 사진 사건 이후 또 한 번 낚시질의 진수를 보여주는 군요 ㅋㅋㅋ
  • ?
    하늘 2011.05.03 16:35
    합성이면 죽지 않은건가요?
  • ?
    쏘리맨 2011.05.08 13:45
     사살은 했긴 했는데 12살 어린아이랑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생포한 다음에 확인 사살을 한 것이 문제라고 합니다.
    총격전을 벌이다 사살하면 논쟁이 끝나겠지만 만약 12살 어린아이가 증언한 내용처럼 위와같은 일을 저질렀으면 국제 사회에서
    반하는 '처형'형식이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미국의 증오가 생각보다 크나보네요...  
  • profile
    아트팬 2011.05.03 16:59
    뒷동네 어린꼬마도 할줄 안다던 그 포샵질은 왜 재들을 저따위로 했을까?...
    쫌만 관심있게 보믄 들통날 일을... 우리 MB님께 전수받은것 아냐?...^^:
  • ?
    핫토리200 2011.05.03 18:48
    사살은 했는데 사진 공개는 아직 논의중이라네용~ 맞나?ㅎ
  • ?
    꿈꾸는나무 2011.05.03 20:49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는 명박스러운 기사가 아닐수가 없습니다..ㅎ
  • ?
    슬리피헤드 2011.05.03 21:53
    그냥 눈이랑 귀 다 가리고 살고 싶기도 합니다.
  • ?
    옆집사는삼촌 2011.05.04 09:58
    눈으로 보지 않으면 ;;; 믿을수 없는 ;;;
  • ?
    단듀라인 2011.05.04 14:13
    우리 북풍공작처럼 미국하고 빈라덴하고 짜고  911 일으켰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조용히 제3국에서 살게 해 주고 사망으로 선언 했는지도 모르는 일이죠...ㅇㅇ
    믿거나 말거나~~
  • ?
    바공이 2011.05.13 14:26
    사실 보고 긴가민가 했는데. 포샵이것군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700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109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5008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89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202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53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533
» 합성질~ 12 file 길동 2011.05.03 1929
1424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돌고래 2011.05.03 449
14243 앵그리버드로 삼성 갤럭시 에이스? 광고네요! 역시 앵그리버드! 귀여워요 ㅌㅌ 11 에이치소울 2011.05.03 4168
14242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1 이쿤 2011.05.03 423
14241 마티즈와 모닝 중 추천 좀 20 달산 2011.05.02 3198
14240 가입인사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1 함지 2011.05.02 369
1423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B드로 2011.05.02 384
1423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그러게말입니다 2011.05.02 429
1423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덴마크우유 2011.05.02 396
14236 TV 맛집은 가짜다 18 .피. 2011.05.01 3093
14235 이별 택시 13 카이젤블루 2011.05.01 3692
14234 자유 C4D가 "CAD"로 보이네요 4 쪼이 2011.05.01 2001
14233 겉과 속이 다른길동님 24 file 정호 2011.04.30 2813
14232 세계가 아이패드2에 열광하고 있을때...전.. 21 file .피. 2011.04.30 7853
14231 저희집 강아지 뽀리를 소개합니다 15 file 최걸 2011.04.30 4036
1423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비담 2011.04.30 446
1422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1 바울나무 2011.04.30 556
14228 어버이날도 다가오고해서 올려봅니다. 1 에이제이 2011.04.29 3300
14227 c4d 64비트 보다 32비트 os에서 에러가 잘나나요? 4 불가마탕 2011.04.29 2395
14226 자유 C4DIC 남은거 후다닥 사버렸습니당~ 11 에빗 2011.04.29 26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