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스플라인으로 만든 오브젝트 구멍 뚫는 방법좀요~~
by
시포디와플레임
posted
Apr 29, 2011
Replies
5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스플라인으로 만든 오브젝트 구멍 뚫는 방법좀요~~
판에 하트모양 구멍뚫린 사각형 오브젝트입니다.
하트는 스플라인으로 작업했구요~~
Prev
12버젼에서 작성한 파일 11.5버젼에서 열리지 않나요?
12버젼에서 작성한 파일 11.5버젼에서 열리지 않나요?
2011.04.30
by
B드로
실린더 매핑시 그림과 같이 이가 빠져 보입니다.
Next
실린더 매핑시 그림과 같이 이가 빠져 보입니다.
2011.04.29
by
닥터강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5'
노란벽돌
2011.04.29 17:00
Files
첨부
(1)
X
•
빼기.c4d
스플라인 마스크 사용하시면 됩니다
빼기.c4d
댓글주소복사
댓글
?
시포디와플레임
2011.04.29 17:03
감솨합니다~~~
역시 삽질할 필요없이 유저그룹에 물어보면 끝이군요~~
감솨!!!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11.04.29 18:41
삽질하다가 물어 보시면 더욱 큰 기쁨을 누릴수 있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나투이즘
2011.04.29 17:37
가끔 스스로 삽질하면서 익히는것도 나쁘지 않을껄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시포디와플레임
2011.04.29 20:02
30분정도 삽질은 했습니다. ㅋ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웨이브되며 앞으로 진행하는 모션을 만들고 싶은데요...
3
B드로
2011.05.01 00:07
12버젼에서 작성한 파일 11.5버젼에서 열리지 않나요?
8
B드로
2011.04.30 23:56
스플라인으로 만든 오브젝트 구멍 뚫는 방법좀요~~
5
시포디와플레임
2011.04.29 16:53
실린더 매핑시 그림과 같이 이가 빠져 보입니다.
3
닥터강
2011.04.29 16:38
벤드의 꼬임문제입니다.
4
하늘솜사탕
2011.04.29 14:32
External컴포지팅태그 스케일값 가져오는 방법
3
지본
2011.04.29 10:38
마야에서 구멍뚫은 오브젝트를 시포디로 가져오면 깨지는 현상
11
타미힐피거
2011.04.29 06:34
Rigid Body를 이용한 충돌후 분리
6
옹이
2011.04.28 22:21
Stereoscopic 렌더 방법이 C4D에 있나요?
4
쌍팔장군
2011.04.28 21:56
외국강좌 아이스크림 만들기 87단계에서 복사를 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2
깡낭
2011.04.28 19:35
손으로 스케치 하듯이 그려나가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해요
4
구운귤
2011.04.28 14:12
로고가 파편이 되어 나아가는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3
로빈로빈
2011.04.28 13:57
오브젝트 축 에니메이션이 가능한가요?
2
외로움
2011.04.28 00:00
이런 재질은 어떻게 만들어야되나요?
2
남극점
2011.04.27 22:09
GI 사용하고 랜더링을 오래하면 랜더시간이 더 늘어나나요?
6
심토지
2011.04.27 15:08
1250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X
스플라인 마스크 사용하시면 됩니다
빼기.c4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