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초적인 질문이라서 좀 미안하네요.
검색 해봤는데 시원한 답변을 찾지 못해서 여쭈어 봅니다.
실린더에 둥근 엣지가 필요해서
실린더를 에디터블하고 optimize해준다음
1. 베벨(bevel)을 줘보고 매핑하면 그림같이 됩니다.
segment도 늘려보고 phong값도 조절해보고 이가빠지는 현상은 같습니다.
connect를 써보고 hypernurbs태그를 써봐도, 심지어는 chamfer maker를 써봐도 같은 현상이네요.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검색 해봤는데 시원한 답변을 찾지 못해서 여쭈어 봅니다.
실린더에 둥근 엣지가 필요해서
실린더를 에디터블하고 optimize해준다음
1. 베벨(bevel)을 줘보고 매핑하면 그림같이 됩니다.

segment도 늘려보고 phong값도 조절해보고 이가빠지는 현상은 같습니다.
connect를 써보고 hypernurbs태그를 써봐도, 심지어는 chamfer maker를 써봐도 같은 현상이네요.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턱스쳐 문제 입니다
리플렉션에 그라데이션 값을 주신 특별한 이유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