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오브젝트 축 에니메이션이 가능한가요?
by
외로움
posted
Apr 28, 2011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박스가 구르는 애니를 할려고 하는데 피봇 에니가 되질 않네요. 어떻게 피봇 애니메이션을 할수가 있나요?
Prev
로고가 파편이 되어 나아가는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로고가 파편이 되어 나아가는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011.04.28
by
로빈로빈
이런 재질은 어떻게 만들어야되나요?
Next
이런 재질은 어떻게 만들어야되나요?
2011.04.27
by
남극점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아아가나
2011.04.28 11:31
Files
첨부
(1)
X
•
큐브가라로굴림.c4d
안됨니당 한번구르는거면 널로 각 모서리에 축만들어서 붙여서 가능하구요
여러번구를려면 한번구르고 바꿔치기 하시던가 하셔야 하고
xpreeso로 하는거 있을껀데 저는 요쪽을 아직 몰라서여
한번구르고 바꿔치는 방식으로 했었슴니당
11버전에 네모굴리는 플러그인있었는데
12버전에서는 없는것같던데요
걍 키잡으세여 귀찮아도 정신건강에 좋음 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
외로움
2011.04.28 22:38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스플라인으로 만든 오브젝트 구멍 뚫는 방법좀요~~
5
시포디와플레임
2011.04.29 16:53
실린더 매핑시 그림과 같이 이가 빠져 보입니다.
3
닥터강
2011.04.29 16:38
벤드의 꼬임문제입니다.
4
하늘솜사탕
2011.04.29 14:32
External컴포지팅태그 스케일값 가져오는 방법
3
지본
2011.04.29 10:38
마야에서 구멍뚫은 오브젝트를 시포디로 가져오면 깨지는 현상
11
타미힐피거
2011.04.29 06:34
Rigid Body를 이용한 충돌후 분리
6
옹이
2011.04.28 22:21
Stereoscopic 렌더 방법이 C4D에 있나요?
4
쌍팔장군
2011.04.28 21:56
외국강좌 아이스크림 만들기 87단계에서 복사를 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2
깡낭
2011.04.28 19:35
손으로 스케치 하듯이 그려나가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해요
4
구운귤
2011.04.28 14:12
로고가 파편이 되어 나아가는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3
로빈로빈
2011.04.28 13:57
오브젝트 축 에니메이션이 가능한가요?
2
외로움
2011.04.28 00:00
이런 재질은 어떻게 만들어야되나요?
2
남극점
2011.04.27 22:09
GI 사용하고 랜더링을 오래하면 랜더시간이 더 늘어나나요?
6
심토지
2011.04.27 15:08
한글 help 설치시 install 버튼이 활성화가 안되어서 여쭤봅니다.
4
액션아리
2011.04.27 15:01
텍스트 모델링 질문요...^^;
7
쌍팔장군
2011.04.26 19:22
1250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X
여러번구를려면 한번구르고 바꿔치기 하시던가 하셔야 하고
xpreeso로 하는거 있을껀데 저는 요쪽을 아직 몰라서여
한번구르고 바꿔치는 방식으로 했었슴니당
11버전에 네모굴리는 플러그인있었는데
12버전에서는 없는것같던데요
걍 키잡으세여 귀찮아도 정신건강에 좋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