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입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모델링에 구멍을 내는건데요~
A의 엣지에 bevel을 주니 B와 같이 되네요.
12개의 모서리중 대부분이 일정하게 벌어지는데 2~3군데가 보시는것과 같이
뒤틀리며 적용이 되네요.
무엇이 문제 일까요? 이리저리 점도 추가해보고 옵션도 만져 봤지만 해결이 안되네요.
결국은 B를 만든후 점들을 하나하나 잡아 비슷하게 옮겨주니 어느정도 나오기는 합니다만....
해결책이 꼭 그것 밖에 없을까요? 원래 그런건가요?
모델링 초짜의 질문이였습니다~한수 부탁드립니다~^^
(파일 첨부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