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446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야후의 3D 제스쳐 콘트롤 시스템이라는데, 마치 모그래프를 실시간 렌더링으로 구현한 것같은 느낌을 받네요

  • ?
    에드워드 2011.04.07 15:47
    이제 홀로그램 기술만 발전하면...!!
  • profile
    지9인 2011.04.08 06:51
    마이너리티 리포트가 현실화 되고 있네요!!~~와우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3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2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0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50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4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5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55
14123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초초 2011.04.08 417
14122 건담 MG로 도전 9 file 김씨아저쒸 2011.04.08 3002
14121 [펌] 은신술 순위.jpg 9 file 너머야 2011.04.08 2259
14120 자유 포토샵... 나만 몰랐던 이야기.. 인가요? 11 그것은 로망 2011.04.08 4062
14119 스쿠터로 고속도로에서 시속140km로 달리는 법 16 최걸 2011.04.08 3524
14118 가입인사 인사드립니다. 2 북스타 2011.04.08 474
14117 자유 M4D 테스트 해보신분 계신가요? 4 시부야 2011.04.08 2684
14116 Hawken 13 소라군 2011.04.08 2768
14115 3DS MAX 2012가 나왔다는데... 20 카이젤블루 2011.04.08 6327
14114 EBS 대재앙 - 체르노빌 원전 폭발사건 8 길동 2011.04.07 4406
» Yahoo! 3D Gesture Control Installation 2 최걸 2011.04.07 4466
14112 복귀입니다. 8 다와봐 2011.04.07 2777
14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아토 2011.04.07 2775
14110 컴퓨터샀는데..속상해요 ㅠ.ㅠ(견적서 추가했어요~) 18 싸코 2011.04.06 4125
14109 아.....힘들단게 이런거였군요... 18 정호 2011.04.06 2159
14108 닉네임 생성기? 24 file 고독맛껌 2011.04.06 8077
14107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2 건축만세 2011.04.06 555
14106 C4d 윈도에서 돌리는거랑 해킨토시에서 돌리는거랑 차이점... 17 불가마탕 2011.04.06 4353
14105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2 스르릌 2011.04.06 437
14104 흑치원 학예회.swf 15 루시드폴 2011.04.06 33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