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I 하다가 맥스하다가 C4D로..
역시 C4D는 모그라프가 정말 매력적이네요
맥스할때 인터페이스 불편해서 계속 툴툴댔는데
C4D 하니까 다시금 좋은 느낌입니다~
튜토리얼도 많이 쌓아놨는데 하나씩 해보려구요~
모두 즐작하세여~^^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978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1065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50063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880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8179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520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511 |
| » | 자유 | c4d 막 공부중입니다 3 | 김원기 | 2011.03.12 | 2174 |
| 13944 | 자유 | 혹시요 타이틀만 볼수있는 사이트 어디 없을까요 ?? 12 | 야옹2524 | 2011.03.12 | 2818 |
| 13943 | 혹시 에프터 이펙트 잘하시는분 있나요 ? 흑흑 12 | 야옹2524 | 2011.03.12 | 3735 | |
| 1394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아이사랑 | 2011.03.12 | 487 |
| 13941 | 7일간 파이버 채널(fcal) 하드 필요하신분 무료로 드립니다. 4 | 시포디와플레임 | 2011.03.12 | 2563 | |
| 13940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잘부탁해요 3 | 미니아빠 | 2011.03.12 | 529 |
| 13939 | 가입인사 | 으하하 가입했네요 2 | 얌소 | 2011.03.11 | 527 |
| 1393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리겠습니다. 1 | 모션그래픽호퍼 | 2011.03.11 | 557 |
| 1393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제바리 | 2011.03.11 | 452 |
| 13936 | 일본에 계신분들 괜찮으신가요 9 | 아오네꼬 | 2011.03.11 | 2452 | |
| 13935 | 일본 규모 8.8 강진이라네요..ㅎㄷㄷ;;; 2 | 쌩기 | 2011.03.11 | 3307 | |
| 1393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하잉홍 | 2011.03.11 | 470 |
| 13933 | 자유 |
카니발(?) 끝나고 카페에서.
6 |
카이엔 | 2011.03.11 | 2677 |
| 1393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 1 | 웨이즈 | 2011.03.11 | 491 |
| 1393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이른봄 | 2011.03.10 | 500 |
| 13930 | mp3 하나 추천 부탁드려요^^ 12 | 서득수 | 2011.03.10 | 2408 | |
| 1392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새로가입하였습니다 1 | 쉬네마모디 | 2011.03.10 | 454 |
| 13928 | Unreal Tech Realtime 12 | 소라군 | 2011.03.10 | 2897 | |
| 13927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1 | 송승현 | 2011.03.10 | 496 |
| 13926 | 지아이 VS 레이트레이싱 9 | 새벽별보기 | 2011.03.10 | 4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