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983 추천 수 0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작업하려고 컴터를 켜니 좀비가 되어버린 제컴에...OTL....

여러분 조심하세요..ㅠㅠ

철수형님 백신도 맛이 갔네요.... 프로그램부터 웬만한 파일이 전부 실행이 안되고...

작업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ㅠㅠ

또 다시 포맷을 향해....
  • ?
    에이치소울 2011.03.04 15:30
    헐 디도스........
    조심해야됨 ㅠㅠ

    지금 디시인사이드 공격당해서 디시얘들이 범인 잡을꺼라던데 ㅋ

    항간에는 사이버 수사대보다도 빠를꺼라는 말이 있더군요 ㅋㅋㅋ
  • ?
    고리 2011.03.04 15:34
    77대란때도 가장 먼저뚤린 철수형님입니다....
    존경하는 분이긴 하나 하직까진 카스퍼스키나 그쪽이 나은것 같아요~_~; 그래서 전 카스퍼스키
  • profile
    스크립터 2011.03.04 16:19
    디도스??? 그게뭐야????
  • ?
    모기채 2011.03.04 16:27
    바이러스지요~
  • profile
    스크립터 2011.03.04 17:26
    아... 그런것도 있구나... ㅎㅎ
    윈도우쪽 세상물정을 잊어버려서... ㅋㅋ~
  • profile
    길동 2011.03.04 17:30
    아... 그런것도 있구나... ㅎㅎ
    윈도우쪽 세상물정을 잊어버려서... ㅋㅋ~(2)
  • ?
    김갱 2011.03.04 19:18
    DDOS 때문에 난리네요 -_-''' 전 아바스트 쓰는데 한번 검사 해봐야 겠어요.
  • ?
    다와봐 2011.03.04 20:29
    헉...바이러스처럼(특정하게 공격력이 큰 바이러스는 바이러스 퍼지는 날짜가 있잖아요)세계적으로 일어나는것은 아닌가 보지요? 일본은 조용하던데요..
  • ?
    다이쿤 2011.03.04 21:42
    아... 그런것도 있구나... ㅎㅎ
    윈도우쪽 세상물정을 잊어버려서... ㅋㅋ~(3)
  • ?
    머피 2011.03.04 22:29
     안타깝게도 국내 백신은 방어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카스퍼스키나 아바스트 쓰시면 ...

    아...그런것도 있구나 ..ㅎㅎ
    바이러스쪽 세상물정을 잊어버려서... ㅋㅋ~  <--- 이렇게 될 수 있습니다~ ^_^

    P.S  AVAST! 무료 버젼 추천 드립니다.
  • ?
    디제스트제이 2011.03.08 03:22
    덕분에 좋은거 알고갑니다.
  • ?
    몰입 2011.03.04 23:10
    디도스로 좀비컴이 되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구체적인 문제를 알고 싶어요 
  • ?
    고리 2011.03.05 00:16
    자세한건 모르지만 처음에는 패킷공격을하는 컴이라 별 상관은 없지만 임무가 끝나면 하드를 태워버린다더군요....
  • ?
    몰입 2011.03.05 04:07
    감사합니다^^
  • ?
    아싸들어간다 2011.03.04 23:14
    당하셨군요.. 컹..
  • ?
    한승현 2011.03.04 23:37
    흠...저도 오늘 뉴스에서 들은 것 같은데...당하신 분이 계시다니...흠..
  • ?
    쌩기 2011.03.05 04:09
    오늘컴터 조립해서 윈7깔아 아주 순결한 제컴;;;;;;;;;;
  • ?
    데빌즈 2011.03.05 07:18
    아... 그런것도 있구나... ㅎㅎ
    윈도우쪽 세상물정을 잊어버려서... ㅋㅋ~ (4)
  • ?
    모기채 2011.03.05 10:22
    포맷이 끝나고 프로그램 재설치중입니다..ㅠㅠ 모든작업이 중단 되었습니다...
  • ?
    곤성 2011.03.05 12:02
    명복을 비옵니다.
    근디 전 포맷할 때마다 생각하는건디 이미지로 떠놓고 쓰시는분 계신가요?
    구차니즘때매 안하고있는디..다들 어떠신지..
  • ?
    고리 2011.03.05 12:03
    윈도우 특성상 복구프로그램은 필수죠~_~;;; 저같은경우 기본세팅한수 파티션을 구워놔서 항상 그걸로 덥어서 씁니다.
    갠적으로 추천드리는거는 어크로니스(가끔 커널패닉뜨는컴은 고스트 쓰셔야겟죠...)
  • ?
    모기채 2011.03.05 13:52
    이번엔 고스트 해놓을려구요 ㅠㅠ 프로그램 설치만 4시간 걸렸습니당 ㅠㅠ
  • ?
    가브리엘 2011.03.05 14:27
    야동 다운받으면서 와우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경고창이 뜨더니
    한국 인터넷 진흥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디도스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
    그런 난리가 났었군요..흠..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97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1058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50062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876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17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518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507
» 전 오늘 DDOS에 당한것 같습니다... 23 모기채 2011.03.04 3983
13884 봄날~ 13 file 길동 2011.03.04 3678
13883 정품가격 폐쇄적인 이유? 9 세상담기 2011.03.04 3940
13882 낚시 14 file 길동 2011.03.04 2695
13881 자유 회사지원으로 sbs아카데미에서 C4D 배웁니다. 14 테이21 2011.03.04 3130
13880 아이유 모델링 27 file 워니 2011.03.03 4612
13879 자유 아이패드 2가 발표되고 나서 드는 생각. 11 카이엔 2011.03.03 2441
13878 자유 격세지감... 4 슈퍼맨 2011.03.03 2236
13877 요..요즘 고등학교 컴퓨터실 29 file 께룽 2011.03.03 4449
13876 배틀필드3 실제? 플레이 영상 17 아토 2011.03.03 3424
13875 가입인사 안녕하세용 3 기늬 2011.03.03 546
13874 공지 전국 구제역 매몰지 협업지도 5 길동 2011.03.02 6225
13873 프라이드 신형.. 31 file 길동 2011.03.02 6230
1387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1 올쏘럭키 2011.03.02 507
13871 이걸보고 미소가 번지지 않는다면 25 루시드폴 2011.03.01 3547
13870 자유 C4DIC을 빌려서 보고 있습니다. 6 루시드폴 2011.03.01 2515
13869 공지 [구인] 모션그래퍼를 모집합니다. 13 길동 2011.03.01 7041
13868 C4DIC은 절판(?!)된건가요? 6 궁금이 2011.03.01 3670
13867 도전! 9 file 길동 2011.02.28 3069
13866 Do you know South Korea? 19 소라군 2011.02.28 289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6 237 238 239 240 241 242 243 244 24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