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텍스쳐
2011.03.04 07:19
Custom Channel 이 어떨때 사용하는 건가요??? 궁금...
달섭
주소복사
|
조회 수
259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aterial-Basic 에보시면 멘 밑에
add Custom Channel 이란게 있는데 요건 어떨때 사용하나요???
Prev
하이퍼넙스가 적용이 되지 않아요
하이퍼넙스가 적용이 되지 않아요
2011.03.04
by
소년 야라
특정Tag들을 스크립트를 이용해 다른 레이어로 이동하기
Next
특정Tag들을 스크립트를 이용해 다른 레이어로 이동하기
2011.03.04
by
샤이닝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피.
2011.03.04 12:14
채택
바디페인트로 컬러 이상의 채널에 따로 맵핑소스를 만들어 페인팅을 할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예) 이미 컬러채널에 맵핑이 적용되었을때, 다른 컬러 채널을 작업이 필요할때 등등
나중에 자신이 직접만든 쉐이더를 이곳에 넣어줄수 있게 될겁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1
0
?
달섭
2011.03.05 00:55
아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9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563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41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91
19075
애니메이션
spline 애니메이션질문
2
하늘
2011.03.03
384
19074
모델링
chamfer 혹은 샤프엣지? 이 장면은 어떻게 처리 한건지요?
2
한물결
2011.03.03
532
19073
모델링
coner 만드는 방법?
3
한물결
2011.03.03
271
19072
모델링
옷만들려는데요.. 수정이 안되요..
2
달려!!
2011.03.03
327
19071
모델링
하이퍼넙스가 적용이 되지 않아요
4
소년 야라
2011.03.04
314
»
텍스쳐
Custom Channel 이 어떨때 사용하는 건가요??? 궁금...
2
달섭
2011.03.04
259
19069
기타
특정Tag들을 스크립트를 이용해 다른 레이어로 이동하기
2
샤이닝
2011.03.04
612
19068
기타
obj 의 mtl 은 어떤 역활을 하나요?
2
워니
2011.03.04
1021
19067
프로그램
프로그램 라이센스 관련 몇대까지 쓸수 있을까요?
3
펀팩공장장
2011.03.04
391
19066
모델링
boolean한것은 chamfer가 안되는지요?
8
한물결
2011.03.04
700
19065
애니메이션
오브젝트가 스플라인으로 이동해서 스플라인에 맞춰지는 방법이 없을까요?
6
헹타
2011.03.05
578
19064
텍스쳐
바디 페인팅이 잘안되네요~
2
달려!!
2011.03.06
321
19063
텍스쳐
dpi 해상도가 이상하게 저장되요.
1
달려!!
2011.03.06
758
19062
기타
트레이서? 파티클?
5
찌질이
2011.03.06
429
19061
Hair
hair위에 공 굴러가는 움직임 만들때 공이굴러갈때 헤어의 움직임
5
띠용
2011.03.07
467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588
589
590
591
592
593
594
595
596
597
...
1864
Next
/ 1864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예) 이미 컬러채널에 맵핑이 적용되었을때, 다른 컬러 채널을 작업이 필요할때 등등
나중에 자신이 직접만든 쉐이더를 이곳에 넣어줄수 있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