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808 추천 수 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음.. 저는 우선 PS3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이 가장 많을까요? ^^

추가: 적고보니까, 기종 참 많군요. ^^;

  • ?
    별님상상 2011.02.12 22:56
    지금 보니까, 닌텐도 Wii 도 있으시군요. ^^
  • ?
    별님상상 2011.02.12 22:57
    투표 많이많이 부탁드려요. ^^
  • ?
    데빌즈 2011.02.12 22:59
    어 여러개 못고르나요??;;ds, wii, ps2있어요;;
  • ?
    엔피씨 2011.02.12 23:13
    엑박은요! 
    저는 엑박 위 DS!
  • ?
    다와봐 2011.02.13 00:26
    none ㅋㅋㅋ
  • ?
    카이젤블루 2011.02.13 00:59
    아이폰이 빠져서 무효.
  • ?
    몽타주 2011.02.13 12:11
    ㅋㅋ 중복은 안되는군요
  • ?
    바닐라 2011.02.13 12:41
    ㅎㅎ 저도 wii.. -///- 운동 좀 해보려고 샀는데 첨에만 열심히하고 요즘은 잘 안하네요 ㅎㅎ
  • ?
    송온민 2011.02.13 18:59
    왜 360은 없나요...-_-;;
  • ?
    쌩기 2011.02.14 01:25
    엑박이 빠졌네요 ㅋ
  • ?
    오후 2011.02.14 10:39
    드캐는 저 혼자네요 -_-;;ㅋ 게임은 다 옛날꺼지만 아직 잘 돌아 갑니다 ㅎ  
  • ?
    타미 2011.02.14 11:46
    헉 전설의 드림캐스트 ㄷㄷㄷ
  • ?
    세상담기 2011.02.15 14:18
    와.. 그걸 아직도..
  • profile
    총각김치 2011.02.15 13:48
    예전에 게임에 빠져있을때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온 드캐 아직도 쌩쌩 돌아갑니다..
    가끔 크레이지 택시같은 게임하면 아직도 재미나요~~
    위에 나온것중 4개정도 가지고 있네요 ㅎㅎㅎ
    게임기들이 이젠 먼지만 수북....
    슈퍼패미콤도 설문지에 있었으면~~~
  • profile
    지9인 2011.02.17 02:42
    왜 엑박이 없죠?
    엑박 360, 위, 닌텐도 디에스 이렇게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3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3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0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5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4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7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56
4963 합성이란 이런고야~ 36 아토 2011.02.12 3224
4962 가입인사 처음 뵙겠습니다. 5 레드미라쥬 2011.02.12 493
4961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완죤 초보 3 송군 2011.02.12 388
496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리오... 3 잘난뽕 2011.02.12 353
495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해장토끼 2011.02.12 386
495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하였습니다. 3 별님상상 2011.02.12 370
» 설문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게임기(콘솔) 은? 15 별님상상 2011.02.12 2808
4956 애슐리 3 file 별님상상 2011.02.12 2338
4955 알천 감자탕 2 file 별님상상 2011.02.12 2323
4954 돼지 갈비찜 먹고 왔습니다. 1 file 별님상상 2011.02.12 2117
4953 자유 어느세 레벨4 ㅎㅎ 11 엔피씨 2011.02.12 2260
495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만듦새 2011.02.13 406
4951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2 미디어블루 2011.02.13 411
4950 (속보) 조선만평 신경무 "曲學阿世"로 살다 가다. 13 길동 2011.02.13 3321
4949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4 민병관 2011.02.13 419
4948 안녕하세요 ^^ 7 몬드리안 2011.02.13 2135
4947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3 한걸음만더 2011.02.13 447
4946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3 도플갱어 2011.02.14 446
4945 얼마전 기이한 C4D 설치 현상에 관한 보고서 12 트럭김정웅 2011.02.14 4291
4944 커피 한잔 하세요~ ^^ 13 file 쌩기 2011.02.15 30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691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