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의 일부가 뽑혀서 날아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hair unroot 와 관련이 있을까요??
최초에는 헤어가 붙어 있다가 바람의 강도가 쎄지면 어느순간 헤어 일부가 뽑혀서 날아가야 하는데요~
시포디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것 같은데 잘안되구 어렵네요 ^^;;
ps.
루트가 되는 스피어에 간단하게 Fracture 를 주고 모다이나믹 셋팅을 하고 일부를 force 로 움직여 봤는데 역시나~
헤어는 처음 생성 시킨 그 자리에 그대로 있네요~ 뭔가 아이디어가 있을거 같은데 ㅠㅠ;; 될듯 안되고 애가 타네요~

hair unroot 와 관련이 있을까요??
최초에는 헤어가 붙어 있다가 바람의 강도가 쎄지면 어느순간 헤어 일부가 뽑혀서 날아가야 하는데요~
시포디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것 같은데 잘안되구 어렵네요 ^^;;
ps.
루트가 되는 스피어에 간단하게 Fracture 를 주고 모다이나믹 셋팅을 하고 일부를 force 로 움직여 봤는데 역시나~
헤어는 처음 생성 시킨 그 자리에 그대로 있네요~ 뭔가 아이디어가 있을거 같은데 ㅠㅠ;; 될듯 안되고 애가 타네요~
제어는 constraint tag의 influence로 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을 자세히 뜯어보시면 원하시는 것을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