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를 들어 클론오브젝트로 큐브 한개(알파채널이 활성화된 단일 메터리얼이 입혀져 있음)를 직선으로 10개쯤 배열하고요.
시작점에서 끝점에 이르기까지 점점 옅어지는 효과를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케일이나 회전등은 되는데, 투명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나요?
카메라의 움직임이 있을수 있고, 움직이는 스플라인에 엮어서 쓸려면 투디에서 하는 방법보단 3d에서 직접 나와야 할듯 해서요~
예를 들어 클론오브젝트로 큐브 한개(알파채널이 활성화된 단일 메터리얼이 입혀져 있음)를 직선으로 10개쯤 배열하고요.
시작점에서 끝점에 이르기까지 점점 옅어지는 효과를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케일이나 회전등은 되는데, 투명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나요?
카메라의 움직임이 있을수 있고, 움직이는 스플라인에 엮어서 쓸려면 투디에서 하는 방법보단 3d에서 직접 나와야 할듯 해서요~

더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