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70 추천 수 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오늘은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저포함 8분 정도가 오셨네요 ^^

일단 기본적인 설명과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 오늘도 많이 배워갑니다.. 저도 배워서 좀 드려야할텐데;;; 배우기만해서 큰일입니다.^^

주축은 시네마 이지만 마지막은 영상쪽으로 애기가 흘러가네요 ㅎㅎㅎ

에프터 이펙트나 아니면 다른 여러 툴들 이나 하나만 할수는 없으니 어쩔수 없나봅니다 ㅎㅎ

사진은 밑에 스크립터님이 올리실겁니다.

  • ?
    에이치소울 2011.01.09 20:40
    오 부산모임 +ㅁ+
  • ?
    옆집사는삼촌 2011.01.09 21:06
    ㅎㅎㅎㅎ 에이치 소울님 한번 뵙고싶습니다 ㅎㅎㅎ
  • profile
    오즈 2011.01.09 21:08
    내려오세요!
  • ?
    에이치소울 2011.01.09 21:15
    헐... 뵈....뵙고 싶다니 무서운데요 ㅠㅠㅠ
  • ?
    제로시안 2011.01.10 01:56
    저는 일단 모델링이나 열심히 파보렵니다..ㅠ,.ㅜ
  • ?
    옆집사는삼촌 2011.01.10 15:36
    파이팅
  • profile
    bu_20110109.jpg

    이번에 진짜 많이 왔네요. 쿨럭~ 드라마 보고 이런저런 일 정리한다고 이제서야 올립니다. ㅋㅋㅋ~~~
    모두 수고했다~!

  • ?
    옆집사는삼촌 2011.01.10 15:36
    형도 수고했어요 ㅎㅎㅎ 햄 시크릿 보셨죠? ㅎㅎ
  • profile
    길동 2011.01.10 13:08
    후기가 넘 썰렁한데요//
  • ?
    옆집사는삼촌 2011.01.10 15:35
    다음번에는 사진이라도 많이 올려야겠습니다. ㅎㅎㅎ 모임을 한 5시간 가량을 가지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같아서 ;;; 사진찍는 다는 것을 매일 까먹네요;;
  • ?
    까스배달 2011.01.10 15:31
    아이쿠 이제야 이글보네요^^ 다들 잘드러가셨는지??? 이번 정모로 인해 많은 사람들 알게 되서 참 좋았습니다. 다들 열심히 하시는것 같아 저도 분발좀.....ㅋㅋㅋ담주부터는 더욱 재미난 시간이 되겠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
    옆집사는삼촌 2011.01.10 15:34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ㅎ
  • ?
    띠용 2011.01.16 08:35
    왕초보는 가면 민폐겠죠?ㅠㅠㅠㅠ
  • ?
    모기채 2011.01.18 21:43
    저도 이번 모임엔 꼭 참석하고 말겠습니다~!!!
  • ?
    겨울아이 2011.01.21 21:34
    부산모임도 있군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927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101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5001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82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122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7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57
» [부산] 01.09일 부산 스터디 그룹 후기 15 옆집사는삼촌 2011.01.09 1670
13484 가입인사 가입인사^^ 4 북극곰 2011.01.09 522
13483 Intel의 멋진광고입니다 16 슬라임 2011.01.09 2139
13482 다단계 조심하세요 ㅎㄷㄷㄷ 저도 당하는 날이 오는군요 33 에이치소울 2011.01.09 4801
13481 연하장 5 file 키다리 2011.01.09 1635
13480 귀신이 사진에 찍혔습니다. -_-;;; 20 file 몽타주 2011.01.09 2930
1347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4 그때거기서만나 2011.01.09 499
13478 강 건너 지옥구경 12 file 슈트라우스 2011.01.08 2591
13477 또 질문 입니다. 미술학원 등록할려구요!^^ 7 녹차김 2011.01.08 2068
13476 공지 [부산] 스터디모임 01.09 14시 장소확정 공지입니다. 4 옆집사는삼촌 2011.01.08 5782
1347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 8 프리뷰 2011.01.08 571
13474 윈도우7과 어도비cs5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컴이 다운되거나 그러진 않으신지요? 13 그것은 로망 2011.01.08 4361
13473 40년전의 셀카 10 file 떠오르는 별 소라군 2011.01.08 2211
13472 유세윤 12월 GQ 화보컷 14 file 떠오르는 별 소라군 2011.01.08 3595
13471 덕담 7 file 길동 2011.01.08 1710
13470 아웅 여즘 힘들어죽겟네열.ㅠㅠ 3 미니건달 2011.01.07 2243
13469 포인트제 운영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13 모션비 2011.01.07 1744
13468 동물들이 말을 한다면...(또 다른편...) 14 길동 2011.01.07 2165
13467 아하하 드디어 레벨4 달성~! 13 오후 2011.01.07 1523
13466 어제가 광석이형 기일였네요... 7 아토 2011.01.07 270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6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