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스피어의 퐁태그를 삭제해도 정상적으로 보이는 이유?
by
냠이
posted
Dec 29, 2010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캡슐은 제 이론상으로는 퐁을 지웠으니 각지게 나오는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스피어는 퐁을 지워도 정상적인 구의 형태로 나오는데 왜 그런지 혹시 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Prev
Frontal 적용한 바닥이 반사시 좀 이상하게 보여요
Frontal 적용한 바닥이 반사시 좀 이상하게 보여요
2010.12.29
by
엑스노트
큰 공의 표면에서만 움직이는 작은공 만들고 싶은데요..
Next
큰 공의 표면에서만 움직이는 작은공 만들고 싶은데요..
2010.12.28
by
씨씨포포디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데빌즈
2010.12.29 02:54
스피어 속성에서 렌더시 완벽하게를 체크하신거같은데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스플라인이펙터 사용시 프레임위치 변경에 따른 질문입니다.(질문수정했어요)
6
신진
2011.01.03 15:53
Sketch and Toon 렌더가 안됩니다 ㅜㅜ
1
허헐
2011.01.02 19:58
motor에 관한 질문입니다. 바퀴가 차체와 함께 굴러가지 않아요ㅠㅠ
4
수발이
2011.01.02 18:06
r12버젼 튜토리얼을 한글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4
88라이트
2011.01.02 08:25
마야에서 c4d로 카메라,라이트가 안넘어가요 ㅠ
1
농곰
2010.12.31 14:19
C4D/ 물체 정면뷰에 메탈재질입힐떄에 ...
6
맨쿠
2010.12.31 09:51
이런 방식으로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연구중인데요.
8
레앤
2010.12.30 14:31
Axis (축) 에 키프레임을 잡을수 있나요?
1
아아가나
2010.12.29 23:17
알파로 뺀 오브젝트 포토샵에서 어떻게 드레그해야 넘어가는지?
5
엉터리사진가
2010.12.29 19:47
Frontal 적용한 바닥이 반사시 좀 이상하게 보여요
2
엑스노트
2010.12.29 17:10
스피어의 퐁태그를 삭제해도 정상적으로 보이는 이유?
1
냠이
2010.12.29 02:09
큰 공의 표면에서만 움직이는 작은공 만들고 싶은데요..
4
씨씨포포디
2010.12.28 18:23
모다이나믹시 물체간의 무게인식과 빠르게 다이나믹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
베네치아
2010.12.28 04:22
통장 모델링후 넘겨지는 에니메이션을 주고 싶습니다. 검색해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ㅠ
4
물파스
2010.12.27 19:47
R12버젼을 새로 깔았는데 새로생긴 시뮬래인션메뉴에 안나타나는 메뉴가 있습니다.
5
웬룬희
2010.12.27 18:06
1287
1288
1289
1290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