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쳐박혀서 작업하는게 참 행복한 날이네요;;;
다름이 아니라
각기 다른 크기의 큐브들을 z축을 앞뒤로 잘 조정하여 같은 크기로 보이는 그리드 형상의 큐브 집단을 만든다고 쳤을때
프로젝션 맵핑? 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카메라가 보이는 방향에서 쏘았을때
처음 위치잡았던 큐브들에게 쏘았던 맵핑을
카메라가 z축으로 줌인을 하였을때도 유지될수있도록 밖아버리는 방법을 좀 알고싶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각기 다른 크기의 큐브들을 z축을 앞뒤로 잘 조정하여 같은 크기로 보이는 그리드 형상의 큐브 집단을 만든다고 쳤을때
프로젝션 맵핑? 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카메라가 보이는 방향에서 쏘았을때
처음 위치잡았던 큐브들에게 쏘았던 맵핑을
카메라가 z축으로 줌인을 하였을때도 유지될수있도록 밖아버리는 방법을 좀 알고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자문자답입니다
카메라 한개 또 만들어서 하면 됩니다용 !!
리얼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