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10.12.18 23:35

Stopmotion

조회 수 1792 추천 수 4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도시구상하고 자르고 붙이고 촬영하고 한달정도 걸렸습니다.
스탑모션은 처음해보는거라 촬영하고 또 촬영하고 그랬어요
재밌게 봐주세요~ ^^

  • ?
    임갬 2010.12.19 09:30
    와 고생 많으셨겠어요... 잘 봤습니다^^
  • ?
    옆집사는삼촌 2010.12.19 11:40
    고생한 티 너무 많이 나네요... 너무 수고하셨어요
  • profile
    야라 2010.12.19 12:28
    우와!!! 멋져요~
    저도 옛날에 스탑모션해봤는데.. ㅎㅎㅎ 할때는 고생스럽고 그래도 다하고나면 재밌고 좋던데 ㅎㅎㅎ

  • ?
    아토 2010.12.19 13:40
    와~ 연뎅님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촬영하고 확인하고.. 윽!; 잘 봤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
    -쑴 2010.12.19 14:34
    언니 드뎌 올리셨네요~
    정말 멋져요~!!역시 고생할수록 결과물이 좋아지는 그런 정비례현상~!
    굿이예요! 화이팅~또 좋은 작품 올려주세용~
  • profile
    알비 2010.12.19 15:04
    좋은데요.
    힘드셨겠어요.
    한장 한장 찍으려면...
    고생 많았어요.^^
  • ?
    유재남 2010.12.19 15:21
    추천드려요... ^^
  • ?
    한승현 2010.12.19 17:05
    우와~ 진짜 신기하고 재미있습니다...저도 추천하나~
  • ?
    죵이 2010.12.20 13:02
    헐 진짜 고생하셨네요 그만큼 잘 나온것 같습니다 :)
  • ?
    연뎅 2010.12.20 15:15
    감사해요 ^^
  • profile
    아트팬 2010.12.20 17:51
    와!~ 느낌 좋다!!!...부러운 능력자!~...^^
  • profile
    빡갱 2010.12.20 19:01
    우와!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흰종이보다 따듯해보이기도 하네요ㅎ
  • ?
    조디악 2010.12.20 21:25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인내와의 싸움이네요 ;
  • ?
    존재와당위 2010.12.21 00:41
    최곱니다!!!
    진정한 의미의 3D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profile
    태나 2010.12.21 12:25
    우와 정말 고생 많으 셨네요!!! 짱입니다.
  • ?
    임금 2010.12.21 13:29
    와우와우와!
  • ?
    땡굴 2010.12.21 17:02
    진짜 고생 많으셨네요.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90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96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9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80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105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6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40
» 자유 Stopmotion 17 연뎅 2010.12.18 1792
13304 시계의 작동 원리! 8 아테니스 2010.12.18 2657
13303 가입인사 가입인사 ^^ 3 모래바다 2010.12.18 449
13302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려요^^ 2 하이면 2010.12.18 409
13301 죽은파리로 예술~ 13 file 슈트라우스 2010.12.18 2561
1330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2 윤님 2010.12.18 432
13299 [부산] 12월 19일 스터디 모임 알림 11 file 옆집사는삼촌 2010.12.17 2104
13298 maxon.net 메인 탈환!!! 43 file 아테니스 2010.12.17 3755
13297 보노보노 더빙 6 쌔려삔다 2010.12.17 1899
13296 10cm - 눈이 오네 12 달사람 2010.12.17 2426
13295 자유 부산사시는 분들에게 묻겠습니다. 3 타미 2010.12.17 1947
13294 눈사람 종결자 16 file 서교아이디 2010.12.17 3017
13293 가입인사 안뇽요 2 김청기 2010.12.17 446
13292 질문과 답변에 질문한 제 게시글은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1 문연탄 2010.12.17 1727
13291 DOZ_아리가또 고자이마스 16 file 엘. 2010.12.17 3519
13290 이런 순간이 오긴 오네요.. 24 file 아테니스 2010.12.17 2648
1328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다시 가입인사 드립니다. 5 이내이내 2010.12.17 456
13288 (질문)cinema4d, adobe cs를위한 하드웨어 조언부탁드려요~ 5 지니7 2010.12.16 2414
13287 통큰도룡기 8 화생방 2010.12.16 1829
13286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 4 상후늬 2010.12.16 4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273 27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