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hair로 잔디를 만들어준후 잔디 위헤 눈이 쌓여있는 걸 표현하고 싶은데 생각이 안떠오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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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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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 08,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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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를 폴리곤으로 바꿔서 맵핑을 가지고
눈 쌓인 분위기를 연출해볼려했는데 생각만큼 안되네요.....
어떤 방법으로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는데 혹시 해보신분 계신가 해서 질문해봅니다~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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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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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
2010.12.09 00:21
윤필씨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기술적으로 접근하지 말고 디자인적으로 접근해봐요.
그런것은 차근히 배우면 되는 겁니다.
참고로 폴리곤으로 변환했다면 normal과 디스맵을 혼용해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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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바다
2010.12.09 01:19
으하....기술적으로 접근 안할라고 하는데...
뽑아진 아트웍을 바탕으로 작업을 진행하려하면...
아트웍 느낌을 표현하기위해서
어쩔수 없이 파게되는데...
저의 기본 마인드가 잘못된 걸까요?? 기본적으로 기획 하는 방식이???
아오...점점점 심란해지네요;;; 왜이렇게 됐지...
불현듯 뭐가 뭔지 전혀 모르겟단 생각이 드네요@_@
내가 지금 뭘하고 있는거지???란 생각이 왜 자꾸 드는건지 -_-
아참..그리고 폴리곤으로 바꿔서 하는건 너무 컴터 부하가 심해지네요...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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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2010.12.09 09:58
싱킹파티클로 엊히시는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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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바다
2010.12.09 13:06
넵! 그편이 제일 낫을듯 싶네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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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적으로 접근하지 말고 디자인적으로 접근해봐요.
그런것은 차근히 배우면 되는 겁니다.
참고로 폴리곤으로 변환했다면 normal과 디스맵을 혼용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