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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그대로 단일오브젝트에 여러 재질을 맵핑할수있는가라는 질문입니다...

예를 들면요 필름을 맵핑할때 평면을 만들고 거기에 완성된 필름이미지를 입히잖아요?

그런데 그 맵소스가 필름안에 각각의 사진이라면(추출한 시퀀스이미지라면)

단일평면에 여러사진을 순차적으로 맵핑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멀티쉐이더를 쓴다면 여러 오브젝트에 각각의 이미지를 넣을수 있는데 그 반대개념같아서 혹시나 가능할까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하루종일 고민을 해봐도 답이 안나오네요

제 나름대로 내린 최종 결론은 오브젝트 에디터믈해서 면을 선택 저장해서 맵핑하면 가능하겠는데요

이런 상황이 한두개가 아니라 몇백개 혹은 몇천개가 된다면 어찌해야할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너무나 궁금합니다

바쁘신거 충분히 알지만 배움에 목마른 초보를 위하여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m( _  _ )m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엘라스틱마인드 2010.12.04 08:12
    메터리얼에 시퀀스를 불러오시면 되요.

    0001.extention( jpg, tif 같은 확장자 )
    0002.
    이런 식으로 숫자에 문자가 붙어있어도 됩니다.

    그 뒤에 텍스쳐맵에 들어 가셔서 calculate 한번 눌러 주시면 되요.
    이미지 캡쳐하긴 귀찮으니;;; 

    아마 시퀀스 맵핑 같은 키워드로 검색하면 있을꺼에요.
  • ?
    날아라주씨 2010.12.04 11:11 Files첨부 (1)
    먼저 답변 감사드립니다^^

    알려주신부분은 혹시 단일 평면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뀌면서 보여지는것이 아닌지요

    제가 알고있는브분은 거기까지가 한계라서요

    다른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제가 질문을 좀 모호하게 한것같아서요 다시 질문드리면요

    맵핑.jpg 위 그림은 평면하나를 만들고 클로너로 복사해서 멀티쉐이더 쓴건데요
    클로너를 안쓰고 위 그림모양의 단일 오브젝트에 여러사진을 바둑판모양으로 맵핑이 가능할까 라는 질문입니다
    위 사진과같은 평면도있겠지만 스윕넙스같은 오브젝트에도 적용할수있을까 해서요
    답변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땡굴 2010.12.04 13:49
    답을 알고 계시는군요. 필름 이미지를 여러장 만들어서 멀티쉐이더 쓰세요. 

    단일 오브젝트라면 셀렉션을 나누어 주셔야겠죠...
  • ?
    날아라주씨 2010.12.04 20:26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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