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c4d 기본 듀토리얼중 케릭터 모델링에서 하이퍼넙스 분할하는 부분
by
옆집사는삼촌
posted
Nov 20, 2010
Replies
6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수정전에는 위에 있는 오른쪽위에 그림대로 나오지만 분할에서 하이퍼 넙스 분할로 해서 하라고 되어있어서 그렇게 해놓으면 이렇게 지그제그로 나와버립니다.
Prev
애니메이션 최종렌더링 하기 전에 좀더 빠르게 프리뷰해볼 수 있...
애니메이션 최종렌더링 하기 전에 좀더 빠르게 프리뷰해볼 수 있...
2010.11.22
by
루시드폴
beeple 에서 다운받은 프로젝트 파일을 열면 오브젝트매니저에 카...
Next
beeple 에서 다운받은 프로젝트 파일을 열면 오브젝트매니저에 카...
2010.11.20
by
삐에로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6'
?
하이프
2010.11.20 23:08
Files
첨부
(1)
X
•
s2.png
Symmetry 폴리곤화 하실때 제대로 안붙은거 같네요.
파일을 보니 불필요한 포인트가 중간에 있어서 그렇습니다.
포인트를 지워주시고 다시 나이프로 나눠주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옆집사는삼촌
2010.11.20 23:36
예 다시 해보겠습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옆집사는삼촌
2010.11.20 23:41
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중간에 포인트를 정확히 없에 주는게 관건이네요 ^^ 그리고 이거 하시는분 이거 위에 부분 나누어서 서미트리 하실때 정확히 50% 잘라주시면 melt 가 잘먹힙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존재와당위
2010.11.21 16:24
포인트를 지워주고 나이프로 다시 나누어 주어도 되지만..
지미트리로 만날 부분을 X축에 정확하게 정렬하시고..
optimize 한번 하세요.
그러면 깔끔하게 붙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옆집사는삼촌
2010.11.22 01:43
아 방법은 무궁무진한듯
댓글주소복사
댓글
달사람
2010.11.24 09:51
용어가....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바디페인터 필터와 포토샵 필터 호환..문제
바뤼페인터
2010.11.24 14:01
이미지가 깨져서 와이어 도트로 보입니다.
7
사탕막대기
2010.11.24 13:52
Sample radius와 Bias의 이해
2
갈매기
2010.11.24 12:38
타임라인에 뜨지 않는 오브젝트들을 띄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루시드폴
2010.11.24 04:08
시네마4d용 v-ray가따로있나요?
4
쌔려삔다
2010.11.23 21:18
에디터블한 면에서 원 형태로 볼록 튀어 나오게 만들고 싶어요
7
폴프
2010.11.23 14:54
뷰포트상에서 화면을 돌리다보면 화면이 깨집니다.
3
아아가나
2010.11.23 12:39
카드 도미노 애니메이션 부분
6
오후
2010.11.23 11:58
퀵타임무비 vs AVI 렌더링
2
긴타
2010.11.23 02:35
이런 털실,천 느낌 어떻게 만드나요???
7
난초홍
2010.11.22 15:59
굴러가는 움직임을 주고 싶어요
7
임갬
2010.11.22 15:49
애니메이션 최종렌더링 하기 전에 좀더 빠르게 프리뷰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7
루시드폴
2010.11.22 00:15
c4d 기본 듀토리얼중 케릭터 모델링에서 하이퍼넙스 분할하는 부분
6
옆집사는삼촌
2010.11.20 22:27
beeple 에서 다운받은 프로젝트 파일을 열면 오브젝트매니저에 카메라만 보입니다.
2
삐에로
2010.11.20 16:53
Volumetric Shader들의 단어뜻
3
머피
2010.11.19 22:56
1298
1299
1300
1301
1302
1303
1304
1305
1306
1307
X
파일을 보니 불필요한 포인트가 중간에 있어서 그렇습니다.
포인트를 지워주시고 다시 나이프로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