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59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시네마포디 처음 배우는 초보자인데
시포딕 디브디를 보려구 하는데
1.2.3 편은 r11버전이 아닌 강좌인가요?
이걸로 봐도 알아볼수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0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4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667
8387 기타 beeple 에서 다운받은 프로젝트 파일을 열면 오브젝트매니저에 카메라만 보입니다. 2 file 삐에로 2010.11.20 767
8386 텍스쳐 Volumetric Shader들의 단어뜻 3 머피 2010.11.19 1128
8385 애니메이션 12버젼 IK 관련 질문드립니다. 1 file 창공 2010.11.19 928
8384 텍스쳐 스케치엔툴에서 해결을 못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3 사뽕 2010.11.19 711
8383 기타 EDIT / Use Motion system 이 메뉴의 기능을 알고싶습니다 3 에펙스 2010.11.19 728
8382 기타 gorilla 튜토리얼중 skylight가 어디있을까요? 4 file 신비 2010.11.19 942
8381 텍스쳐 LP판 재질을 내고 싶습니다 3 나무곰 2010.11.19 1087
8380 모델링 스프레이 강좌를 따라하다 궁금한점이 있어 도움 요청드립니다! 3 file 안효석 2010.11.19 881
8379 모델링 레고를 만드는 중에 스플라인마스크가 적용되지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 file 레알플로 2010.11.19 988
8378 MoGraph r12 cloner 이용시 리깅한 케릭터를 따라오지 않습니다. 2 file 옆집사는삼촌 2010.11.18 1004
8377 프로그램 오브젝트(objets) 매니져에서 hide (숨김) 오브젝트 다시보이게하는 방법 6 file 옆집사는삼촌 2010.11.18 1715
8376 기타 Dosch 3D 구매하고픈.... 5 file 앤더슨 2010.11.18 937
8375 Dynamics 자막에 넣는 다이나믹 효과 질문입니다^^ 11 file 씨엠 2010.11.18 870
» C4DIC c4dic 1.2.3 편 버전 에 관해서 여쭤볼게 있는데요~~ 4 애기야 2010.11.18 759
8373 모델링 이런 주름 모양을 만들려고 하는데 좋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7 file 폴프 2010.11.18 95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