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10.11.16 23:27

안녕하세요^^

조회 수 46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이 곳에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싶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C4D를 접한지 2년이 다되어가고 있는데
실질적으로 잘 활용을 못하고 있는 수준이라
제 자신이 너무 답답했거든요 ㅜㅜ
그래서 이곳에서 저의 실력을 업 시키고 싶네요^^!
잘부탁드립니다~!
  • profile
    야라 2010.11.17 12:22
    반갑습니다~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섭렵하시면 고수분들의 노하우를 얻으실 수 있어요! ㅎㅎㅎ
    열공하셔서 좋은 작품 만들어서 갤러리에도 올려주세요~
  • ?
    존재와당위 2010.11.18 11:31
    게시판 테크닉도 중요하지만..기본기가 중요하다는 걸 요즘 절실히 느낍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8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7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7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8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84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5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09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쇼리 2010.11.16 466
12984 자유 주저리.....주저리...... 5 file 로지 2010.11.16 8910
1298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오늘가입했습니다 1 조라파덕 2010.11.16 441
12982 cinema4d r12 사려고 하는데요. 6 데칸트 2010.11.16 8355
1298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월태 2010.11.16 436
12980 자유 가입인사란을 보다가.. 8 초록나무 2010.11.16 7407
12979 가입인사 오늘 가입했어요 1 유진희 2010.11.16 512
12978 애플이 내일 뭔가 발표하려나 봅니다.... 18 file 길동 2010.11.16 6930
12977 자유 그럴때 마다.. 29 길동 2010.11.16 8593
12976 역시 MBC 27 루시드폴 2010.11.16 12174
12975 변신~!!! 23 아토 2010.11.16 8395
12974 한드 vs 일드 vs 한드를 비교한 글중 멋진 댓글 11 이단비 2010.11.15 5202
12973 가입인사 가입인사 2 나도좀배우고싶다 2010.11.15 490
12972 가입인사 늦은 인사 드립니다 4 버텍스 2010.11.15 468
1297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망하는지름길 2010.11.15 450
12970 책을 구입해서 독학중입니다. 12 취미활동 2010.11.15 4909
1296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케냐에 살고 있는 지오아빠입니다. 5 지오아빠 2010.11.15 710
12968 시네마의 한글헬프메뉴는.. 18 졸징요 2010.11.14 5212
12967 가입인사 안녕하십니까~ 2 서교아이디 2010.11.14 450
1296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오란지 2010.11.14 45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