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같이 cylinder 안에서 깃발이 튀어나오는 에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합니다.
정확이 말하면 탱크에 달려있는 포에서 깃발이 발사되는 장면 입니다. (안에서는 돌돌 말려있다 발사된후 풀어지는 느낌)
깃발은 튜토 등을 보면서 만들었는데, cylinder 안에서 발사되는 것 처럼 하는것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rigid body를 주면 되는줄 알고 시작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힙니다;;
고수님들의 가름침 부탁 드립니다!
-발사되기전 장면, 여기선 말려있어야 하는데 직접 말아야하나요?
정확이 말하면 탱크에 달려있는 포에서 깃발이 발사되는 장면 입니다. (안에서는 돌돌 말려있다 발사된후 풀어지는 느낌)
깃발은 튜토 등을 보면서 만들었는데, cylinder 안에서 발사되는 것 처럼 하는것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rigid body를 주면 되는줄 알고 시작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힙니다;;
고수님들의 가름침 부탁 드립니다!

-발사되기전 장면, 여기선 말려있어야 하는데 직접 말아야하나요?
일단 처음 모델링 할때에 깃발이 포신안으로 확실이 들어가 있도록 모델링 해 줘야 하구요.
아니라면 다음분께 스루패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