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14 09:55

북치고 장구치고..

profile
조회 수 5437 추천 수 0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광고같기도 한데....뭐...


북치고 장구치고 입니다.^^ 가볍게~
  • ?
    취미활동 2010.11.14 10:24
    일인 다역의 멀티플레이 잘 봤습니다.
    춤추는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 ?
    에드워드 2010.11.14 12:10
    어맛!! 멋진 쇄골!! 부왘!! ㅇ<-<
  • ?
    머피 2010.11.14 13:31
    노래는 괜찮은데 베이스에서 나는 소리를 guitar로 한음 치면서 옥타브주법으로 잡고 치는척 할까? 가뜩이나 불기 힘든 플룻은 왜 바이올린 처럼 어깨에 대고 호흡 곤란을 만들며 불까?텅잉도 힘들텐데?.... 어이가 없는 연출이라 가볍게 생각 해보았슴~ 굿걸인거 같은데 뱃걸같은 연출...
  • ?
    아테니스 2010.11.14 15:55
    제 점수는요..
  • ?
    에이치소울 2010.11.14 17:22
    60초후에 공개됩니다!
  • ?
    존재와당위 2010.11.14 18:28
    슈포스타에 나올라고연습하는 걸까요??
  • ?
    아토 2010.11.15 06:36
    아... 처진 눈 정말 이쁜데요...ㅎㅎ
  • profile
    아트팬 2010.11.15 16:18
    니맘 내 안다~...ㅎ
  • profile
    길동 2010.11.15 09:14
    목소리가 남궁옥분 같아영~~~ㅎㅎㅎ
  • profile
    정호 2010.11.15 09:36
    가수데뷔하려고하는듯하네요 ㅎㅎ
  • ?
    라잇업 2010.11.15 18:32
    표정이 조금 오글 오글...
  • profile
    염소 2010.11.16 03:39
    유튜브 스타 샘츄이 떠올르네요.
  • profile
    오즈 2010.11.16 12:25
    장비에 돈을 나름 쓰셨군요 ㅇ_ㅇ;;
    헤드폰은 왜 싼거쓰지 ㅎㅎ
  • ?
    소시지 2010.11.19 01:31
    왠지 끝까지 보게되는 ㅎ_ㅎ
  • ?
    롱런 2010.11.23 00:06
    잘보았습니다..강좌보다더..ㅋㅋ
  • ?
    한승현 2010.11.23 01:04
    재미있네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48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6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2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79
12984 자유 주저리.....주저리...... 5 file 로지 2010.11.16 8908
1298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오늘가입했습니다 1 조라파덕 2010.11.16 440
12982 cinema4d r12 사려고 하는데요. 6 데칸트 2010.11.16 8346
1298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월태 2010.11.16 435
12980 자유 가입인사란을 보다가.. 8 초록나무 2010.11.16 7404
12979 가입인사 오늘 가입했어요 1 유진희 2010.11.16 512
12978 애플이 내일 뭔가 발표하려나 봅니다.... 18 file 길동 2010.11.16 6929
12977 자유 그럴때 마다.. 29 길동 2010.11.16 8593
12976 역시 MBC 27 루시드폴 2010.11.16 12172
12975 변신~!!! 23 아토 2010.11.16 8391
12974 한드 vs 일드 vs 한드를 비교한 글중 멋진 댓글 11 이단비 2010.11.15 5201
12973 가입인사 가입인사 2 나도좀배우고싶다 2010.11.15 489
12972 가입인사 늦은 인사 드립니다 4 버텍스 2010.11.15 466
1297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망하는지름길 2010.11.15 449
12970 책을 구입해서 독학중입니다. 12 취미활동 2010.11.15 4909
1296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케냐에 살고 있는 지오아빠입니다. 5 지오아빠 2010.11.15 708
12968 시네마의 한글헬프메뉴는.. 18 졸징요 2010.11.14 5210
12967 가입인사 안녕하십니까~ 2 서교아이디 2010.11.14 448
1296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오란지 2010.11.14 454
1296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개란 2010.11.14 4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