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처럼 물방울을 만들었습니다
구조는 위 그림처럼 스피어들을 메타볼에 하이어라키 하였구요 (추후에 물방울이 서로 모이게 됩니다)
물방울 안에 있는 아이콘들은 큐브로 만들어서 하이어라키 하지 않고 따로 두었습니다
(검색을 통해 parent 기능이 constraint 태그라는 것을 알아내서 써먹어보았는데 거꾸로 했는지 큐브를 옮겨야 물방울이 따라오네요 -_-;
원래는 물방울을 옮겨야 그 안에 큐브도 딸려오게 할려고 했는데 말이죠...)
저 물방울들이 서서히 올라가면서 서로 모이게 될 건데요 움직이면서 진짜 물방울 처럼 울렁울렁 거리게 하고 싶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디스플레이스먼트 디포머를 사용하면 될 것 같긴 한데 워낙 옵션도 많고 어려워서요 ㅠㅠ
맵은 들어오지 않겠지만 파일은 첨부했습니다
고수님들 도움이 필요해요 ㅠㅠ
디포머로 몇개 해봤습니다. 디스플레이서의 노이즈를 여러개 테스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