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
뷰어로 보기
2010.11.08 00:21
게임데이타 추출을 하고싶은데 ;;-_-; 해보신분 계신지 ㅎㅎ
옆집사는삼촌
조회 수
7232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_-;;; 할수는 있는것같은데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네요;;;
가끔 자료실같은데 돌아다니다 보면 모델링들이 돌아다니던데;;
Prev
가입한지는 꽤 되었지만 느즈막하게 가입인사 올립니다
가입한지는 꽤 되었지만 느즈막하게 가입인사 올립니다
2010.11.08
by
레알플로
맥북에어 13" CTO 질렀어요.
Next
맥북에어 13" CTO 질렀어요.
2010.11.07
by
번즈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6'
길동
2010.11.08 01:27
왠간하면 기본적으로 모델링은 직접 하시는 습관을 들이시고...
그래야 오래갑니다...
모델링 부터 게으름을 피시면...오래 못가십니다...
댓글
크리드
2010.11.08 01:44
게임데이터는 내부유출이 아닌경우 절대 추출 불가능합니다.
프로그램 배포단계에서 팩킹 (Packing)을 하면서 암호화 하기 떄문이죠.
사운드나 동영상같은 외부 미디어는 기본적으로 열어놓는 것들도 종종있지만, 3D데이터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각각의 엔진사용 여부와 기타 이래저래요래 복잡한 이유로 막아놓죠~
왜 이러한 생각을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실행에 옮기신다면 아주 위험한 저작권침해라고 할수 있습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직접 작업으로 푸시던가, 돈을 써서 얻으셔야 할거같습니다. ^^
돈이란 모델링데이터 구매를 말씀드리는 겁니다. 오해의 소지를 피하기위해서...
댓글
?
옆집사는삼촌
2010.11.08 17:50
모델링을 하는데 옆에 놔두고 좀 뜯어 보고싶은게 있는데;; -_-;; ㅎㅎㅎ 궁금해서요;;;
댓글
?
워니
2010.11.09 10:49
흠 제가 보고 참고 하는 데이터가 있어서 답글로 달아드리려다가 크리드님 말씀처럼 아무래도 저작권의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거 같아 쪽지로좌표만 살짝 알려드렸습니다. ^^;;;;;
댓글
?
옆집사는삼촌
2010.11.10 01:19
감사합니다 ^^ 열심히 파겟습니다 ^^
댓글
시로코
2010.11.10 08:52
유저들이 꼬이도록 하기 위해서 일부러 편집가능하도록 하는 게임도 많습니다.
대개의 경우에는 메이저급3D 에서 모델링 한 뒤에 direct x 등으로 전환시켜 쓰거나...
아예 널리 쓰이는 포멧을 게임용 포멧으로 전환시켜주는 프로그램을 쓰기도 하죠.
댓글
자유게시판
Free Board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전체
(18,684)
가입인사
(8454)
공지
(35)
자유
(2364)
소식
(88)
설문
(168)
구매
(28)
토론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이효원
2020.04.19
5045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에이제이
2020.03.05
494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6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정석
2011.09.29
441880
12904
자유
일러스트 작가들 처럼 그림을 그릴려면 머부터 해야 하나요..ㅠㅠ
15
아트모션
2010.11.08
5643
12903
가입인사
가입한지는 꽤 되었지만 느즈막하게 가입인사 올립니다
2
레알플로
2010.11.08
439
»
게임데이타 추출을 하고싶은데 ;;-_-; 해보신분 계신지 ㅎㅎ
6
옆집사는삼촌
2010.11.08
7232
12901
맥북에어 13" CTO 질렀어요.
12
번즈
2010.11.07
6452
12900
C4d를 배워 나가는 체계적인 순서나 방법이 있다면!
7
취미활동
2010.11.07
4855
1289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가입인사드립니다.
1
불꽅남자승환
2010.11.07
362
1289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긴타
2010.11.07
426
12897
가입인사
가입인사 합니다.
2
검은함장
2010.11.06
446
12896
이것은 절대적 군중심리!!! 이유도 모른체 시작하게 됐다!!!
10
문석민
2010.11.06
5545
1289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페르세우스
2010.11.05
457
12894
솔직히 기분이 좀 상하네요...ㅡ,.ㅡ
22
문석민
2010.11.05
4459
12893
갤러리 미완성 게시판에 영상을 올리고싶습니다.
2
옆집사는삼촌
2010.11.05
3248
12892
스케치앤툰 렌더가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8
몽타주
2010.11.05
4527
1289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행복
2010.11.05
441
12890
단군 신화는 구라닷!!!
17
길동
2010.11.05
4681
12889
자유
아욱
2
블루쭈
2010.11.05
3443
12888
트윗발 - 세계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G20 기간중 트레이닝복 차림을 자제해주십시오.
10
길동
2010.11.05
4321
12887
강의용 동영상캡춰 뭐가 좋을까요???
7
전수진
2010.11.05
3758
12886
가입인사
방금 막 가입햇답니당^*^
1
씽쏭쏭
2010.11.05
384
12885
자유
아드레날린2 (헐 민생용캠코더로 찍었다네여 )
6
전수진
2010.11.05
4433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85
286
287
288
289
290
291
292
293
294
...
935
Next
/ 935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그래야 오래갑니다...
모델링 부터 게으름을 피시면...오래 못가십니다...